[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학동 왁싱 가격 대략 어느정도하나요?
미리감사합니다
엮인글 :

소리조각

2015.12.12 11:06:10
*.90.74.125

일반 샵에서는 자기들이 판 데크는 무료왁싱이고, 다른데크는 안해줄겁니다.


수리전문점 가면 3만원~5.5만정도 할거예요. 왁싱 종류에 따라서 조금 가격이 다르다고 들었어요.

Nightrhythm

2015.12.12 11:24:54
*.151.216.45

중저가는 2~3만원정도하는것같아영 

seal79000

2015.12.12 11:30:41
*.161.130.228

엣징 포함해서 3만원에 했어요.

헐레벌떡

2015.12.12 13:56:53
*.176.224.129

유료는   대충  3마넌  언저리................

그리고   왁싱은   구매샵에서   언제라도   무료지만...........

엣징까지해서   왁싱해주는샵은   몇군데없읍니다...........엣징기계장비가격때문일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15
139371 바인딩 부츠 센터 어떤가요? file [5] 수점동고구마 2015-12-12 902
139370 어디로가는게 정답일까요? [7] 라페스타 2015-12-12 592
139369 톨티가 쫌작은건가요??어떤지?? file [7] 토니토니쪽파 2015-12-12 1062
139368 월욜에 학동가려합니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6] 엘피이 2015-12-12 820
139367 사이즈 어떤가요?? (자세보고 웃지 마세요..ㅠㅠ) file [12] 션나라 2015-12-12 1222
139366 휘팍 셔틀 버스 예약후 바코드가 못받을시...어떻게 해야하나요? [2] 쉐도우카빙 2015-12-12 692
139365 대명에 새벽에 씻을만한 곳이 있을까요? [3] 생생야끼우동 2015-12-12 693
139364 무주 관광특구에서 무주리조트까지 거리 [4] -HWAN 2015-12-12 644
139363 네버썸머 에보 잘 맞는 바인딩이요~ [4] 데크데크데크 2015-12-12 753
» 학동샵 왁싱 가격 [4] 거듭나기!! 2015-12-12 1046
139361 초보입니다, 바인딩 스텐스, 각도, 자세! 질문 드려요 ! [6] 오뎅민이 2015-12-12 1206
139360 1314 오피셜 이 조금 이상합니다. [3] 집에쌀이없어요 2015-12-12 1031
139359 그트용 일본덱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나요? [6] Houser-J 2015-12-12 1307
139358 백팩 매고 리프트 타시면 안불편 하세요?;;; [7] 벌튼찬양자 2015-12-12 926
139357 베어스 강습 [2] mono* 2015-12-12 529
139356 비발디 파크 렌탈문의요 [3] 졸음깨는껌 2015-12-12 1043
139355 보드복 자켓이 어느 회사 제품일까요 ? file [8] 달마보더 2015-12-12 1488
139354 용평 급장비 렌탈 질문좀 [6] 도우너킴 2015-12-12 929
139353 센터링이 맞는지 봐주세요 file [10] 소년입니다 2015-12-12 1007
139352 네버썸머 판도라 어때요? [1] 하잉원 2015-12-12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