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급해용 지금 서울가야하는데..하이원에서 서울가는 버스 출발지가 어딘가요?
잠실로 갑니당 그리고 예약따로안했는데 탈수있을까요?? 퓨ㅠㅠㅠ
엮인글 :

슈퍼보드_967388

2015.12.12 18:21:57
*.42.249.80

마운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32
139426 보드자켓 패딩? [7] 닭킬러 2015-12-12 787
139425 에어브레이크 얼마정도에 팔면 괜찮을까요 [6] 너굴굴 2015-12-12 766
139424 해머데크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11] 장경환_921143 2015-12-12 794
139423 살로몬 홀로그램 써보신분~ [4] 데크데크데크 2015-12-12 962
139422 바인딩 각도 잘못잡은거 맞나요?? [4] 김대경_974458 2015-12-12 1050
139421 무주리조트 탈의실이나 락커 질문 [4] 초맨 2015-12-12 1095
139420 무주->부산 여행사버스 도착하면 몇시쯤인가요 [1] 김공주님 2015-12-12 503
139419 내일 비발디 밤샘권 가려는데 괜찮겠죠..? [2] 허니꾸비 2015-12-12 616
139418 무릎통증 때문에요.. [6] 탁행 2015-12-12 903
139417 유니온 바인딩을 부셔버려서 새로사려는데.. [7] 시즌권은피곤해 2015-12-12 822
» 하이원에서 서울 귀가행 버스 탑승지 [1] 급급 2015-12-12 532
139415 보드복 사이즈 문의입니다. [2] 깨방정보더 2015-12-12 661
139414 버튼 as 센터 [1] 피타입 2015-12-12 908
139413 아직도 예약데크 못받았는데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6] 질문킹답변... 2015-12-12 770
139412 뻘궁금점이 생겼어요 ㅋㅋ 중상급경사에서 정면돌격낙엽 vs 카빙 [13] dramatic2h 2015-12-12 1046
139411 데크 문의드립니다.fimapia어떤가요? [1] 뇽이v 2015-12-12 532
139410 개스페달 센터링 질문입니다 file [6] 사악마니 2015-12-12 777
139409 센터링 한번만 봐주세요 file [4] 옥수수수염차 2015-12-12 642
139408 개스페달 질문입니다 초보구요 file [3] 사악마니 2015-12-12 698
139407 휘팍 셔틀 예약을 못해서 19:00시꺼 셔틀타려는데.. [4] 초코씨 2015-12-12 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