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왁싱을 해도 왁스가 별로여서인지
엣지쪽이 너무빨리 하얗게 뜨는거같아요
이번에 익스트림왁스로 바꿀예정인데 무슨색상을 써야할까요?

데크베이스는 신터드(iso7200)입니다
기본용과 활주용이면 흰색,파란색 쓰면되나요?

그리고 왁싱시 왁스 번갈아 두번 먹인다고
하시는분들 계신데 그럼 첫 왁스먹이구 스크래핑안하고 두번째
왁스를 먹이나요? 스크래핑을 안한다면 시간 텀은 얼마나 두고
먹여야 하나요? 왁싱좀 다시 배워야겠습니다 ㅠ
엮인글 :

주머니가헝그리

2015.12.13 03:43:37
*.37.7.188

습설용 준 강설용 이정도만 구분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왁스 구입처에 설면의 온도별로 나눈 설명이 있을거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84
139470 디렉 데크 스위칭 라이딩 여부 질문 [4] 영호영오 2015-12-13 752
139469 장비조언좀부탁드려요^^ [1] 이카루스v 2015-12-13 722
139468 부츠고민 도와주세요 ^^; [2] 다잉 2015-12-13 629
» 또다시 돌아온 왁싱질문 [1] 하지만픽션 2015-12-13 649
139466 무주 어떤가요?? 일기예보보니 10도 까지 올라가네요 ㅠ [3] 폭풍세수 2015-12-13 1013
139465 보드 팬츠 너구리소년 2015-12-13 737
139464 비발디표 암밴드 나눔하면 가져갈 분 있겠죠? [7] doob 2015-12-13 739
139463 오피셜 155에 써리투 280 붓아웃 괜찮을까요 [2] kaelema 2015-12-13 755
139462 당장 스키장을 갈지 고민중입니다 [6] 아흐악 2015-12-13 792
139461 초중급? 데크 추천해주세요~ [4] Lab돌이 2015-12-13 1291
139460 살로몬 오피셜 상판 크랙 file 집에쌀이없어요 2015-12-13 1186
139459 선글라스 헬멧 관련 질문 [9] 샤크★보더 2015-12-13 777
139458 후드 사이즈 질문 [6] 도ㅐ지바 2015-12-13 863
139457 알파인 입문자 데크사이즈 [2] 알파인조언좀 2015-12-13 780
139456 비발디파크 근처에 맛집있나요? [2] chobo88 2015-12-12 776
139455 이게 감자밭인가요? file [8] j그냥m 2015-12-12 1313
139454 하드한부츠 처음에 적응하기힘든가요???? [4] 대추아빠 2015-12-12 1052
139453 엣징 왁싱 고민되요ㅠ [2] 짱짱짜 2015-12-12 693
139452 나이트로 머신 바인딩 [2] 혼자탄다 2015-12-12 688
139451 부츠가 맞지 않는 것같아요.. [1] 입술카빙 2015-12-12 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