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또치김

2015.12.13 13:06:12
*.62.229.143

부츠 꽉 채웠는데도 그럼 부츠가 작은것같네요.

은한

2015.12.13 13:07:38
*.244.221.3

헐렁하다는데 작은 것 같다는 건 어떤 해석이신지?

또치김

2015.12.13 15:21:34
*.62.229.143

크다는걸 작다고 말했네요.ㅈㅅ

LD

2015.12.13 13:15:52
*.140.176.102

힐턴할땐 하이백이 받쳐주는데도 헐렁해지나요?? 혹시 토우턴 때 말씀하시는게 아닌지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닿ㅎ

GomRider

2015.12.13 13:17:03
*.239.152.29

전체적으로 헐렁한데 토턴 때는 느끼지 못하다가 힐턴할 때만 느낄 수도 있습니다.

부츠 끈을 매실 때 아랫쪽, 그러니가 부츠가 ㄱ자 모양으로 꺽이는 쪽부터 잘 당겨서 매어 보세요.

헝그리222

2015.12.13 13:57:41
*.128.164.254

발등이 뜨시는건아닌가요? 끈을 꽉..

라엘시아

2015.12.14 08:11:50
*.36.149.21

힐턴때 헐겁게 느끼면..토턴때는 엄청심할텐데요.

앞꿈치턴 토턴. 뒷꿈치턴 힐턴 맞죠.??

맞게 말하신거라면 힐턴시에 떨림 및 리바운딩에
떨린다는건데요. 부츠문제보단 바인딩문제일 가능성이 좀더 큽니다.
체결할때 부츠가 뒤꿈치까지 다 안들어간 상태라
힐턴 떨림시에 제대로 체결되면서 스크랩이 헐겁게 되는경우나. 아예 바인딩이 커서 흔들리는경우죠.

토턴때는 체중이 실리면서 뒤꿈치가 뜰수는있겟습니다만 아이스 백사이드슬립이 아니라면 떨림은 크지않겠죠.

가능성을 생각해봤습니다만 희귀한 케이스라 확신을 못하겠네요. 바인딩체결은 토턴때도 확실히 느껴지긴해서....

라엘시아

2015.12.14 08:12:40
*.36.149.21

사이즈문제가 아니라면
조금더 튼튼하게 결속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2
» 힐턴할 때 부츠가 엄청 헐렁해지는 느낌 [8] usami 2015-12-13 903
139504 [4] . 2015-12-13 587
139503 용평 흡연구역없나요?? [4] heyuuu 2015-12-13 636
139502 롬타가 바인딩문의 file [9] EunWoo 2015-12-13 1046
139501 라이드 하이라이프 ul 바인딩 세팅 [1] 수리도 2015-12-13 1010
139500 14/15 살로몬 XLT 스탠스폭 궁금합니다. file [6] 펜줄놈 2015-12-13 2021
139499 데크 질문이요!! file [1] 에이쮸 2015-12-13 784
139498 바인딩 싸이즈 질문이요 [1] 민정동 2015-12-13 426
139497 전향각과 고관절통증 질문요 [4] 넓얕 2015-12-13 941
139496 옷 색깔 [11] 너구리소년 2015-12-13 503
139495 데크 상판 자국 문의 드려요 [4] layer13 2015-12-13 563
139494 버튼여자부츠 고민 [4] 릴리꽃보더 2015-12-13 1286
139493 학동 로드샵 질문 [3] 다람쥐야 2015-12-13 661
139492 부츠가 불량일까요 [2] 경호님1 2015-12-13 642
139491 특가상품으로 조합???? [2] 렌타리 2015-12-13 665
139490 설질이 안좋으면 데크가 상하나요? file [11] 펜줄놈 2015-12-13 1776
139489 이 데크 써보신분 계신가요? 어떤가요? file [4] 벌튼찬양자 2015-12-13 766
139488 새스노우보드 왁싱 문의 [4] 포코아포코 2015-12-13 1047
139487 데크 바인딩 문의 걷느그 2015-12-13 695
139486 전향각 어꺠를 열어야하는데 참 어렵네요.. [10] 하얀발. 2015-12-13 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