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웰팍에서 바인딩을 택배로 보내려하는데..


휘팍같은경우 휘팍내 편의점에 택배기계가 있어서 보내면 수거해갔었는데


웰팍은 편의점에 택배포스기가 안들어와있네요.


혹시 웰팍에서 타지역으로 택배보내보신분 계신가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43
139555 바인딩 질문 드려요. [2] 까칠한야옹이 2015-12-13 549
139554 오른 발목 통증. [4] H9 2015-12-13 654
139553 여성 데크.. 도와주세요ㅠㅠ [4] 석이야 2015-12-13 767
139552 내일 비오는데 탈만할까요? [6] 컨l지 2015-12-13 753
139551 스텀패드 부착 위치 질문좀 드릴께요 file [12] 카이바 2015-12-13 1583
139550 4개 고글중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4] 권드래곤 2015-12-13 777
» 웰팍에서 택배 어떻게 보내나요? AJ- 2015-12-13 595
139548 지빙 테크트리 부탁드립니다~ [2] d우체부b 2015-12-13 518
139547 라이딩 [11] 분노의키다리 2015-12-13 789
139546 데크 추천(현재 롬 에이젼트) [4] 비니오라버니 2015-12-13 629
139545 내년에 옥세스 or 케슬러 선오더 예정인데 데크 사이즈좀요~ [17] 성전 2015-12-13 1274
139544 가스페달 데그 밖으로 나오면 안되나요?? file [5] 사악마니 2015-12-13 920
139543 보드 장비 질문드립니다 [10] 짝귀야 2015-12-13 647
139542 장갑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 소년입니다 2015-12-13 667
139541 일렉트릭 고글에 어울리는 헬멧 추천부탁드립니다 [6] 휭릭 2015-12-13 779
139540 질문)렌탈샵 보드는 플렉스가 몇정도 되나요? [1] 아이유헝그리 2015-12-13 628
139539 붓아웃 나올 조합인가요? [3] 투어너어 2015-12-13 727
139538 보드복 선택장애 ㅠㅠ도와주세요 file [11] 룽성 2015-12-13 991
139537 트윈데크 추천 [4] 상디 2015-12-13 1050
139536 06/07커스텀x에 15/16다이오드 결합문의요 [8] WKD보더 2015-12-13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