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740_20151207_144511.jpg


어느 부분이 노즈인가요.. ? -0-;';;;;;; 갑자기 궁금해짐.. ㅋㅋㅋ


캐피타 마크되있는데를 노즈로 셋팅하고 타는데 맞는건지. ㅋㅋ 해골이 테일..


근데 트윈이라 크게 상관은 없겠죠? ㅜㅜ


닥살천사

2015.12.14 10:04:51
*.144.18.178

오잇,,,사진상으론  캐피타 마크있는 부분이 뒷쪽이네요....


진진돌이

2015.12.14 10:11:45
*.184.195.169

그렇군요 ㅋㅋ 전오ㅐ 해골이 뒤라고 생각을 했을까요 계속 ㅋㅋ

닥살천사

2015.12.14 10:26:55
*.144.18.178

제 서브데크도 캐피타 해골이거든요 ,,,,해골부분이 앞쪽입니다 ㅋㅋ

KakaoTalk_20150421_161823020.jpg



첨부

The One 0.5

2015.12.14 10:08:49
*.226.207.120

ㅋㅋㅋ 트윈이라 상관운 없지만
저는 해골을 노즈로 셋팅하고 탔어요 ㅎㅎㅎ

진진돌이

2015.12.14 10:11:13
*.184.195.169

그렇군요.. ㅡ.ㅡ 다시 풀르기 귀찮은데 그냥 타야겠어염.. ㅋㅋ 감사합니닷!

yOeL

2015.12.14 10:24:59
*.7.191.205

요 아이는 트루 트윈 입니다.

 

캐피타가 거의 트루 트윈이에요 몇몇(디렉트윈) 빼구는요. 그래서

 

앞뒤 구분 안하셔도 되지만 내가 데크 위에서 기본자세를 취했을 때 글씨를 읽을 수 있으면 그게 바로 노즈부입니다.

진진돌이

2015.12.14 11:41:44
*.184.195.169

그렇군요.!! 그런 구분 방법이 ㅋㅋ 감사합니다.

뿌르스타

2015.12.14 12:42:16
*.149.230.253

해골이 노즈 같은데 스펠 방향도 보면 해골쪽이 노즈입니다

밴틀리

2015.12.14 20:12:42
*.230.207.230

해골이 노즈입니다. 트루트윈 베이스라 하더라도 셋티은 바로 하는것이 좋겠죠~^^

BUGATTI

2015.12.15 02:24:40
*.2.48.26

탑시트 그림이나 베이스 그림이나


진행방향으로 가는게 맞습니다요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8
139650 살로몬 홀로그램 vs 유니온 컨택 달리시오 2015-12-14 641
139649 데크의 정확한 연식과 이름을 알고싶어요~ file [3] 벌룬 2015-12-14 595
139648 라이딩시??? [12] 츄러스군 2015-12-14 809
139647 알펜시아 소식 좀 알려주세요~ 개곱슬 2015-12-14 526
139646 하이원 근처 괜찮은 모텔좀 추천해주세요~!! [9] 랑이호 2015-12-14 2494
139645 힐턴과 토턴....잘하는법.... [12] 라페스타 2015-12-14 1769
139644 써리투 부츠 사이즈 문의요ㅠ [7] 와맘Ol 2015-12-14 786
139643 하이라이프 타 보신 분 의견이 궁금합니다 [8] pepepo 2015-12-14 828
139642 이번주 평일 야간 하이원 출격할려하는데~ [7] 하이원*평일... 2015-12-14 594
139641 보드탈때 다리에힘 빡주고 타야하나요? [8] 하르방 2015-12-14 1107
139640 트릭이름중... 무주광보더 2015-12-14 513
139639 하이원리조트 內 렌탈샵 의류렌탈 및 평일 야오 관련 문의 [3] 팅가 2015-12-14 1157
139638 시야 넓은 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6] RAMPAGE 2015-12-14 872
» 캐피타 덱.. 노즈 테일 헷갈림.. file [10] 진진돌이 2015-12-14 751
139636 Eg2 vs apx [4] 갱스터곰 2015-12-14 642
139635 하이원 기상상황좀 알려 주세요~ secret 하이원찌질남 2015-12-14 10
139634 트러스트와 오가FC 라이딩 느낌 좀 알려주세요~ [10] LUSH 2015-12-14 1602
139633 대명에서 휘팍 대중교통요^^ [2] hosungch 2015-12-14 517
139632 안녕하세요 보더 스키어님들!! 샵 이월상품 질문 좀 할께요! [1] 보더의삶 2015-12-14 482
139631 하이원에서 짐 보관을 해야하는데.... [6] 돌머리원시인 2015-12-14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