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성별:남

키172-3

몸무게 85정도 (돼지ㅠㅠ)

살은 뺄수 없을것 같으므로 위 스펙에 데크 길이 몇 타야하나요.

158-159정도 보는데 적당한건지....


예산이 70~80사이입니다.

발 사이즈는 265로 남자발치고는 작은편이지만 볼이 좀 있는편이구요.

예산에 대충 맞게 데크 바인딩 부츠 추천좀 부탁드려요.


바인딩은 유니온이나 플럭스 둘중하나 생각중에 있고

부츠는 살로몬 말라뮤트 고려중입니다.


위 고민 전혀 무시하시고 데크 바인딩 부츠 다 추천해주셔도 좋습니다.


아, 올라운드 정캠이면 좋겠네요. 아직은 라이딩100이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니....


부탁드려용

엮인글 :

hello072

2015.12.14 11:56:29
*.36.152.233

오피셜, 치프, 써리투 라쉬드 추천합니다

길이는 150후반이요

생긴거하곤

2015.12.14 12:47:46
*.64.188.168

발볼이 넓으시다면..말라는 피하세요......칼발용이에요

32, 디럭스, k2 라인에서 부츠 고르시길 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8
139664 살로몬as어디서받나요 [2] 불꽃남자85 2015-12-14 794
139663 웰팍 강습비용 [1] 해니 2015-12-14 666
139662 10/11 라쉬드 TF 부츠 트릭 입문용으로 신기에 어떤가요?? [4] 춘태 2015-12-14 510
139661 부츠 사이즈 실측 250 [4] asss 2015-12-14 758
139660 스키권에 관해서 제가 생각하는 게 어떤 것 같나요? [8] 카라신 2015-12-14 629
139659 안녕하세요? 초보장비 첫구매인데 이제품어떤가요? [6] 두디 2015-12-14 686
» 데크길이질문/장비추천 부탁드려요 [2] lhyo 2015-12-14 615
139657 엣지쪽 탑시트가 찢겼습니다.ㅠ file [8] ㅇ꾸러기ㅇ 2015-12-14 904
139656 웰팍문의요 [1] 까칠지니 2015-12-14 813
139655 라이딩용 다루기쉬운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ㅠ [4] 코스닥 2015-12-14 1057
139654 엣지 수리해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file [5] 김민하 2015-12-14 784
139653 알리 팁좀 주세요 ㅠㅠ file [15] 박형진안성 2015-12-14 1050
139652 바인딩 사이즈 별로 빨래판 길이도 다른가요? [1] 빛나는물고기 2015-12-14 612
139651 부츠 한쪽발 윗부분만 쓸리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 로밋 2015-12-14 550
139650 살로몬 홀로그램 vs 유니온 컨택 달리시오 2015-12-14 640
139649 데크의 정확한 연식과 이름을 알고싶어요~ file [3] 벌룬 2015-12-14 593
139648 라이딩시??? [12] 츄러스군 2015-12-14 809
139647 알펜시아 소식 좀 알려주세요~ 개곱슬 2015-12-14 526
139646 하이원 근처 괜찮은 모텔좀 추천해주세요~!! [9] 랑이호 2015-12-14 2494
139645 힐턴과 토턴....잘하는법.... [12] 라페스타 2015-12-14 1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