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갑 질문이요

조회 수 682 추천 수 0 2015.12.14 15:07:07
손목보호대 끼고도
편하게 낄수 있는 이쁜 남자 장갑 있을까요?
이번에 손목 보호대를 샀는데
그거땜에 새로 산장갑을 끼기가힘들어서 다시
구매해야 할거 같아요
엮인글 :

세를

2015.12.14 15:21:52
*.62.229.253

아무래도 벙어리가 편하고 이쁠거에요. 저는 보호대는 아니고 이너 장갑 끼는데 벙어리 장갑 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47
139726 베어스타운 슬로프 길이 질문있습니다. [10] 원츄카빙 2015-12-14 778
139725 상체보호대 저렴한녀석 추천드립니다. [6] 앨러니 2015-12-14 1021
139724 이번주 설질 그나마 나은곳 추천좀요~ [9] 뽀로로보더♡ 2015-12-14 682
139723 안녕하세요 초보장비구입할려구하는데 좀 봐주세용 ㅎ [8] 키키12 2015-12-14 615
139722 야간 스키 고글 질문이에요 [9] 띠용띠용 2015-12-14 2190
139721 데크찍였는데 수리문의드립니다. file [7] 전향보더 2015-12-14 1054
139720 미쿠X 일본구매대행 카페관련 [7] 소비자 2015-12-14 1373
139719 데크 문의 드려요 [6] 외로운유부보더 2015-12-14 672
» 장갑 질문이요 [1] 발잉 2015-12-14 682
139717 엘원 썬더팬츠 사이즈 문의요 [3] 까칠지니 2015-12-14 783
139716 휘팍 셔틀 질문이요 [3] 아옳잃 2015-12-14 566
139715 버튼 AK 자켓 SIZE 문의 [12] ~예수믿으면... 2015-12-14 1392
139714 웰팍 기숙사 뒷길 [1] 소탱 2015-12-14 604
139713 고글 구매 전 의견 좀 여쭤봅니다. [9] 나른나른 2015-12-14 1166
139712 스키장 장비 [6] 너구리소년 2015-12-14 700
139711 내일 주간이나 야간 [2] 사르륵 2015-12-14 473
139710 라이스 rt7 vs rt9 [2] 똠양꾸웅 2015-12-14 1172
139709 유니온 바인딩 토스트랩 셋팅 질문이요! file [5] 대형어 2015-12-14 787
139708 파워텍터 보호구 [8] 졸음깨는껌 2015-12-14 864
139707 데크 엣징 88도 베이스1도 깍으려 하는데.. [21] 짙은눈썹 2015-12-14 2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