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ㅡ..ㅡ 정말..굶겨죽일놈들
엮인글 :

profile

세런디퍼티

2010.11.23 16:56:11
*.185.189.131

요즘같은 때에 얼마나 저 놈들에게 좋은 구실이었겠습니까..

냉혈한

2010.11.23 16:57:40
*.168.238.126

하지 말라고 오늘 아침에 북한에서 한국으로 얘기 했데요.

계속 진행할 경우 공격으로 간주 하겠다

 

라고........

 

 

근데 한국에선 훈련을 계속 진행 했고,

북한이 공격한 후에서야 이건 공격이 아닌 훈련이니 즉각 멈추지 않으면 대응하겠다

라고 북한측에 답장 보냈다고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683
4952 동네 깡패에게 뒷통수 맞았는데........... [5] Gatsby 2010-11-23   936
4951 전라도는 빨갱이라서 미사일 안쏜다면서요..? [12] Indyman 2010-11-23   1500
4950 적 해안포 포격. [9] 감기약. 2010-11-23   718
4949 연평도.. 혹시 이거 보셧나요..?? [11] 늑대™ 2010-11-23   1208
4948 연평도쪽...전투기 [4] 바디 팝 2010-11-23   853
4947 진짜 짜증만 나네요 [3] hang1 2010-11-23   474
4946 전쟁을 해야하나요? 말아야 하나요? [17] ⓟeterpan 2010-11-23   1054
4945 진짜 후덜덜하네요 [2] 오해 2010-11-23   682
» 한국 호국훈련 공격으로간주 [2] 엄마무릎이... 2010-11-23   829
4943 백령도 쪽 해안포 기지도 이상징후 발생했다는데... [5] 달려라코바 2010-11-23   987
4942 고향 내려가야겠습니다. [19] Indyman 2010-11-23   1137
4941 10년만 젊었어도... [1] 감기약. 2010-11-23   631
4940 이 나라 대통령 정말 .... [6] 마이택 2010-11-23   809
4939 기억나십니까 판문점 도끼 만행사건!!!! [3] 1_977318 2010-11-23   959
4938 장난문자 그만요~ ;;; [4] 만년대리.K 2010-11-23   828
4937 아~씨x 내 해병후배 전사라니... [9] 필승!!!!!! 2010-11-23   1332
4936 탄약창들은지금.. [4] 덩큰도넛 2010-11-23   999
4935 헝글 분위기만 봐도.... [5] 김똘 2010-11-23   874
4934 대응사격은 뭐하러 하나.......... [10] 동풍낙엽. 2010-11-23   1007
4933 셔틀버스에 헬멧 두고내리다... 마이하이바 2010-11-23   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