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3에75키로 입니다
프로토콜154
퀀텀m 은구매햇고요
부츠를바꾸려고 하는데 1415 이온 or f4.0 가격대비 없이
어느게더 좋을까요
트릭3라이딩7입니다
답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popular

2015.12.15 15:40:35
*.94.58.67

살로몬 바인딩에는 살로몬 부츠가 호환이 아무래도 잘 되겠죠...

저는 같은 조합에 말라뮤트 신고 있습니다.

화이트아웃

2015.12.15 15:47:48
*.117.254.233

말라뮤트는 너무 하드하고 외피가 두꺼워서요
이온으로 사고싶은데 궁합이안 좋으면 f4.0으로가려고 해서요 ㅠㅠ

Gak_E

2015.12.15 15:54:34
*.88.228.66

부츠는 가격 상관 안하시면 발에 편한거 신으라고 하고싶네요

그리고 저는 발볼이 넓어 살로몬 제품이 안맞더라고요

제가 이온이므로 이온 추천요 ㅋㅋ

마바리보더

2015.12.15 15:59:13
*.94.5.168

"비밀글입니다."

:

곰기린원숭이

2015.12.15 16:09:55
*.221.199.237

부츠는 발이 편한게 최고에요!!!!! 둘다 신어보시고 편한걸로!!

환환

2015.12.15 16:21:15
*.237.20.66

저 라이딩9 이상이고 F4.0 신는데 겁나 하드해요... 비중을 보면 이온이 맞으시는듯. 그리고 버튼부츠는 신는분들 하나같이 발 완전 편하다구

준뀨

2015.12.15 18:45:31
*.44.221.75

저는 173/70인데 프로토콜 152쓰구요 바인딩은 유니온포스 쓰고 라이딩도 7:3비율로 즐기는데


이번에 부츠 k2 t1으로 샀어요 발편하고 좋습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56
139892 데크길이추천좀 [5] 사라보자 2015-12-15 910
139891 부츠 사이즈 고민입니다. [6] 김총무 2015-12-15 823
139890 쩍벌? 장단점이 무엇인가요? [12] 이케르카시야스 2015-12-15 1064
139889 보드 백이 망가졌는데. . . . [6] Neru_CJ 2015-12-15 628
139888 고글(스미스iox고글) 어울리는 헬멧추천 문의 드려요 [6] 펜릴 2015-12-15 1028
139887 무주 오늘 실시간이신분 없나용~~ [1] 웅씨! 2015-12-15 490
» 부츠선택 도와주세요 [7] 화이트아웃 2015-12-15 720
139885 라이딩 데크 전향각 file [9] 지리것소 2015-12-15 2994
139884 엣지 체인지 할때의 문제점 [24] 케슬러  2015-12-15 1491
139883 비발디 오크동 싸게가는법 질문이요! [2] 스노우개미 2015-12-15 598
139882 데페우드 플럭스sf바인딩 조합문의 [8] 다깡나라 2015-12-15 904
139881 cml루박이나 다른제품중에 보드5세트이상 들어가는거 있나요? 수원asky 2015-12-15 548
139880 바인딩 사이즈 - 유니온 트릴로지 [5] 링321 2015-12-15 813
139879 보드복 바지 허리춤에 스노우가드라고하나..그거말인데요.. [6] 낙엽에서파... 2015-12-15 930
139878 지역상가 이용고객 할인? [5] vv 2015-12-15 768
139877 길들이기왁싱중 거품.. file [8] 대추아빠 2015-12-15 1476
139876 훠팍에서 하루정도 그냥 잠만 잘만한 저렴한곳 [9] 호랑이공디 2015-12-15 826
139875 관광보딩을 어떻게 해석하나요? [19] usami 2015-12-15 1065
139874 에덴밸리 오픈 슬로프 질문~ [25] Venti 2015-12-15 780
139873 입문 1년차 강촌베이스 구피보더입니다 [17] 후루루까꿍 2015-12-15 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