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미 구매는 했습니다만

자금 부족으로 데크만 구매(이월)....

가지고 있던 유니온 바인딩 장착 예정입니다.

큰 문제는 없겠죠??

엮인글 :

김쫑쫑이

2015.12.15 20:46:54
*.62.202.51

내 아무문제 없어요

백년만년낙엽중

2015.12.15 20:58:07
*.62.3.224

전 오피셜에 포스요~~~

봄날의 곰

2015.12.15 21:38:48
*.33.153.17

바인딩과 데크는 크게 간섭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바인딩과 부츠의 궁합이 문제죠.

너굴굴

2015.12.16 00:14:56
*.139.55.6

저도 오피셜에 포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9
139951 오크 g 코스 낼 열까요? [5] 팔구학번보더 2015-12-15 775
139950 이런 자세 어떻게 가능하죠?? file [20] Engineer 2015-12-15 1891
139949 나이트로 판테라 질문드립니다 [5] 칠뜩이 2015-12-15 785
139948 어깨를 연다는게 어떤건가요? [8] 옥수수빙수 2015-12-15 1050
139947 휘팍 보통 제설몇시부터해요? [1] Nightrhythm 2015-12-15 615
139946 번마콘 헬멧에 잘어울리는 고글이 있나요? [9] 저질짱구 2015-12-15 1492
139945 플럭스 as시간 아시는분? file [12] 짱쥐 2015-12-15 774
139944 리조트내 렌탈샵에 보호대도 있나요?? [5] Qwns 2015-12-15 671
139943 휘닉스파크 지방 버스 타보신분! [5] 딴슈 2015-12-15 628
139942 힐턴도 토턴처럼 어깨던지기가 필요한가요? [5] dramatic2h 2015-12-15 1578
139941 목요일 무주리조트 옷차림 [5] 양양양양 2015-12-15 929
139940 보드장비 판매가격 문의드립니다^^ [2] 빠다코코 2015-12-15 777
139939 요넥스데크인대요.. file [4] 지리것소 2015-12-15 1207
139938 고글 렌즈 투과율 17% 랑 27%랑 차이 많이 큰가요?? [3] 춘태 2015-12-15 910
139937 오클리 프리즘 렌즈 돈값하나요? [17] 그린티라떼. 2015-12-15 2382
139936 털리는 증상은? [14] 하이원*평일... 2015-12-15 1150
139935 하이원 벨리콘도 + 리프트 할인 [3] 베토디 2015-12-15 1021
139934 수원에서 하이원 대중교통 질문이요!! [2] 텐덤마스터 2015-12-15 849
139933 데크 바인딩 장착 좀 봐주세요 file [2] 데크데크데크 2015-12-15 750
» 유니온 바인딩, 살로몬 데크 조합이 어떨까요 [4] 펌이 2015-12-15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