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교체로 새로 장착 했는데요

이렇게 장착해서 타도 될까요? 

맨위 사진은 오른발 부츠 입니다


마마니니미밈

2015.12.15 21:17:44
*.77.94.213

1,2번사진은 토쪽으로 와야될거같은데 맨아래는 괜찬아보이네요

BUGATTI

2015.12.16 03:23:20
*.2.48.26

1/2번 사진은 앞으로 한칸 옴겨야 할꺼같구요


마지막사진은 괜찮아 보이시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83
139946 번마콘 헬멧에 잘어울리는 고글이 있나요? [9] 저질짱구 2015-12-15 1489
139945 플럭스 as시간 아시는분? file [12] 짱쥐 2015-12-15 773
139944 리조트내 렌탈샵에 보호대도 있나요?? [5] Qwns 2015-12-15 671
139943 휘닉스파크 지방 버스 타보신분! [5] 딴슈 2015-12-15 627
139942 힐턴도 토턴처럼 어깨던지기가 필요한가요? [5] dramatic2h 2015-12-15 1578
139941 목요일 무주리조트 옷차림 [5] 양양양양 2015-12-15 929
139940 보드장비 판매가격 문의드립니다^^ [2] 빠다코코 2015-12-15 776
139939 요넥스데크인대요.. file [4] 지리것소 2015-12-15 1207
139938 고글 렌즈 투과율 17% 랑 27%랑 차이 많이 큰가요?? [3] 춘태 2015-12-15 909
139937 오클리 프리즘 렌즈 돈값하나요? [17] 그린티라떼. 2015-12-15 2382
139936 털리는 증상은? [14] 하이원*평일... 2015-12-15 1150
139935 하이원 벨리콘도 + 리프트 할인 [3] 베토디 2015-12-15 1021
139934 수원에서 하이원 대중교통 질문이요!! [2] 텐덤마스터 2015-12-15 849
» 데크 바인딩 장착 좀 봐주세요 file [2] 데크데크데크 2015-12-15 749
139932 유니온 바인딩, 살로몬 데크 조합이 어떨까요 [4] 펌이 2015-12-15 734
139931 대명.. [3] 스무르르 2015-12-15 632
139930 외경이 뭔가요? 그리고 로테이션은 결국은 불필요한 동작인가요? [11] 폴폴 2015-12-15 2458
139929 바인딩 각도를 전향으로 해야될까요... [7] 장어구이 2015-12-15 1781
139928 트릭용 데크 사이즈 질문좀요~ [10] Che'f 2015-12-15 717
139927 혹시 버튼 커스텀데크 타시는분있나요? [14] 이카루스v 2015-12-15 1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