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까지만 해도 웰팍개장특가로 해서 이번주 금요일 까지 싸게파는게 있었는데 오늘 홈페이지 가보니간 안보이네요...ㅠ 금요일에 휘팍갈가 웰팍갈까 고민한다가 웰팍이 싸가지고 웰팍갈려고 결정했는데 그게 없어지면 휘팍하고도 가격이 9000원정도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그냥 휘팍으로 가야할까요?? 그리고 왜 없어진건지도 알수있을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56
140065 한방트릭? [12] 무한대전 2015-12-16 937
140064 퀀텀+다코 [4] 전일권 2015-12-16 738
140063 곤지암 현제 어떤가요? [8] 베이KinG소다 2015-12-16 827
» 웰팍 리프트권 행사하는거 없어졌나요?? 횡성흑우 2015-12-16 591
140061 살로몬 XLT 구매하려고 생각중인데요 ~ [8] 죠르지오알마니 2015-12-16 1132
140060 k2 www vs 캐피타 호러스코프 [4] KwonZa 2015-12-16 1307
140059 요넥스 XTR 칸트 적용 가능?? [4] 쿠키: 2015-12-16 705
140058 뚜껑열리는 벙어리장갑..? [40] 미소현이 2015-12-16 1867
140057 웰팍 슬로프 경사도 문의 [6] 스텔라622 2015-12-16 787
140056 무주 렌탈샵 추천이요 [23] 추드로 2015-12-16 3146
140055 드라이버 규격문의 [4] 델리스파이스 2015-12-16 789
140054 드래곤 apx 고글렌즈 [5] 호수의네시 2015-12-16 709
140053 보드장비 고민중.....당신에 선택은? [3] 발딱이 2015-12-16 691
140052 0607년식 오래된 데크... 엣지 녹... [10] 버튼 2015-12-16 821
140051 롬 에이전트 라커 vs 패스트플랜트 [4] 초맨 2015-12-16 877
140050 자가용으로 부천쪽에 비발디갈때 어디로가는게 가장 빨라요? [7] 뚠뚜니보더 2015-12-16 595
140049 에너스킨 무릎슬리브 사용해보신분? [9] 혼자탄다 2015-12-16 2669
140048 시즌방 게스트로 들어가면 분위기 어떤가요?? [10] 영어님 2015-12-16 1310
140047 휘팍 어떤가여?? [5] 디딩스 2015-12-16 683
140046 보드 바지 질문입니다. [4] 도깽이 2015-12-16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