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포티지알 트렁크에 152짜리 데크 넣을수있나요?? ㅜㅠ
사람 앉는 시트 말고요
엮인글 :

곰기린원숭이

2015.12.17 10:42:37
*.221.199.237

안들어 갑니다..... 뒷좌석 의자 운전석쪽 접어서 길게 넣어야되요........

세를

2015.12.17 10:48:01
*.62.3.216

뒷좌석 폴딩 안하면 힘드실거에요... 구형 스포티지에 억지로 대각선으로 구겨 넣은적은 있었는데 간당간당 했어요...

JJ빠덜

2015.12.17 10:48:22
*.70.54.24

160캐논볼 들어가던데요;; 의자 안접고... 뒷자석 머리위로 데크 노즈가 대각선으로 올라와있어요ㅋ

반쪽보더

2015.12.17 10:51:19
*.226.207.43

161, 155 02년식 산타페 트렁크에 잘 들어갑니다 ^^

collins

2015.12.17 10:51:37
*.111.6.5

헐 ㅋㅋㅋㅋ 5명 타서 폴딩은 안될것같네요
다들 답변 고맙습니다. 안되면 스키장에 데크 버리고 가죠뭐

파쓰

2015.12.17 10:57:38
*.246.69.171

어디에 버리시나요? 환경오염 문제가 심하니 제가 수거해가겠습니다.

거따니

2015.12.17 11:02:38
*.118.96.64

줄 서봅니다.

동네주민l

2015.12.17 11:02:11
*.22.203.52

문짝옆으로 해서 세워서 넣으면 됩니다 ㅋㅋ

이나중보드부

2015.12.17 11:04:34
*.174.127.68

여기가 152데크 나눔한다는 그 줄인가요?

collins

2015.12.17 11:06:42
*.111.6.5

줄서지 마세요 ㅋㅋㅋㅋ 동네주민님 답변 고맙습니다ㅋㅋ

큐이이

2015.12.17 11:24:15
*.247.149.100

싼타페엔 데크5장 사람4명 각자개인장비풀셋

 

이렇겐 넣어봤습니다.. 스포티즈는 힘들듯합니다.

랑호

2015.12.17 11:33:01
*.218.241.254

스알 안들어 갑니다 ㅋ

 

폴딩해서 4명에 장비3개까지 넣어봤네요 ㅋ

자라도8꼴통

2015.12.17 11:38:03
*.32.170.64

장비를 지붕에 올리고 테이프로 칭칭 감아가세요 ㅎㅎ

Nightrhythm

2015.12.17 12:09:17
*.151.216.45

산타페 작년모델에는 160 못넣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1
140184 비발디파크 렌탈샵 추천 부탁드려요 :) [8] ykp 2015-12-17 2822
140183 부츠 제작 [9] 루키연 2015-12-17 613
140182 바인딩용 드라이버 ph3?? [6] 늅이 2015-12-17 1953
140181 살로몬 칼리버 지금사도괜찮은가요? 부츠궁합은? [2] 코스닥 2015-12-17 689
» 스포티지알 트렁크에 테크 탑승 가능? [14] collins 2015-12-17 914
140179 얼로이 스나이퍼나 비범 써보신분~!!!!! [17] 카이저소제 2015-12-17 1527
140178 곤지암 처음 가려고 합니다. [6] 촙오 2015-12-17 623
140177 이제 날로타는 카빙을 막시작하는 단계에서 장비 [4] 부쉬맨 2015-12-17 926
140176 양지 리프트탈때 한쪽발 묶어야하나요? [6] 토니토니쪽파 2015-12-17 687
140175 웰팍 상황이 궁금합니다! [7] 오키친구 2015-12-17 483
140174 686 슬림핏 바지 핏 나오나요??? [4] 침묵~~ 2015-12-17 789
140173 에덴시즌권 [4] 에투아빠침투 2015-12-17 695
140172 덕으로 돌렸더니 허리가 아파요 ?? [2] 낙엽70낙법30 2015-12-17 787
140171 데크 캠버 살아있는거 맞나요? file [13] 흰까마귀 2015-12-17 1015
140170 오가사카 정책에서 대해서 글올린 사람입니다 file [32] 보더마스터욤 2015-12-17 1843
140169 내일 휘팍 가려고하는데 리프트권 [3] 헝그리라쿤 2015-12-17 593
140168 그라운드 장비 어떻게 맞추는게 좋을까요? [8] 민수르 2015-12-17 619
140167 나이키 줌포스 구매질문~~ [8] R.토마토마 2015-12-17 1024
140166 멜빵 바지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6] 소탱 2015-12-17 624
140165 하이원은 리프트 어디서 끊어야 싸나요? [7] 참볶 2015-12-17 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