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 베이스 고정나사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Gmp에 연락하기도 이거 한개로 연락하기엔 난감하고.. 철물점 가면 있을까요? ^^;;; 이게 왜 사라졌는지...
쓰고 보니 정말 별거 아닌 글이네요^^;;;감사합니다.
엮인글 :

동네주민l

2015.12.17 11:01:06
*.22.203.52

gmp 연락해서 받으시는게 빠르실겁니다 ㅎㅎ

철물점에 안팔아요 ㅠ 저도 스트랩 나사 빠져서 구할랫더니 없더군요 ㅎㅎ

히쿠

2015.12.17 11:02:47
*.33.180.39

아 역시 .. 감사합니다!!!

수점동고구마

2015.12.17 14:04:05
*.112.100.103

볼트집을 3군데나 갔지만 없더군요

결국 gmp연락해서 구입하고
록타이트 따로 구입해서 나사마다 두껍게 바르고
조여줬어요.

히쿠

2015.12.18 15:55:14
*.62.213.90

감사합니다 gmp에 연락해야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41
140186 유니온 포스가 원래 앵클스트랩 짧나요???? [8] Engineer 2015-12-17 673
» 유니온 베이스 고정나사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4] 히쿠 2015-12-17 502
140184 비발디파크 렌탈샵 추천 부탁드려요 :) [8] ykp 2015-12-17 2823
140183 부츠 제작 [9] 루키연 2015-12-17 613
140182 바인딩용 드라이버 ph3?? [6] 늅이 2015-12-17 1953
140181 살로몬 칼리버 지금사도괜찮은가요? 부츠궁합은? [2] 코스닥 2015-12-17 689
140180 스포티지알 트렁크에 테크 탑승 가능? [14] collins 2015-12-17 915
140179 얼로이 스나이퍼나 비범 써보신분~!!!!! [17] 카이저소제 2015-12-17 1527
140178 곤지암 처음 가려고 합니다. [6] 촙오 2015-12-17 624
140177 이제 날로타는 카빙을 막시작하는 단계에서 장비 [4] 부쉬맨 2015-12-17 926
140176 양지 리프트탈때 한쪽발 묶어야하나요? [6] 토니토니쪽파 2015-12-17 687
140175 웰팍 상황이 궁금합니다! [7] 오키친구 2015-12-17 483
140174 686 슬림핏 바지 핏 나오나요??? [4] 침묵~~ 2015-12-17 789
140173 에덴시즌권 [4] 에투아빠침투 2015-12-17 695
140172 덕으로 돌렸더니 허리가 아파요 ?? [2] 낙엽70낙법30 2015-12-17 787
140171 데크 캠버 살아있는거 맞나요? file [13] 흰까마귀 2015-12-17 1015
140170 오가사카 정책에서 대해서 글올린 사람입니다 file [32] 보더마스터욤 2015-12-17 1843
140169 내일 휘팍 가려고하는데 리프트권 [3] 헝그리라쿤 2015-12-17 593
140168 그라운드 장비 어떻게 맞추는게 좋을까요? [8] 민수르 2015-12-17 620
140167 나이키 줌포스 구매질문~~ [8] R.토마토마 2015-12-17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