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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턴은 감을 잡았거들 힐턴에서 계속 날이 빠져서 넘어져요
시선도 줬고 고관절도 내렸는데 왜 털릴까요ㅜ 엉덩이 살이 많아서 그런가요? 큭
엮인글 :

까마the#

2015.12.17 12:18:20
*.208.104.52

저 같은 경우는...... 엣지가 완전히 박히지 않은 상태에서 로테이션을 해서 였습니다. 앞발에 프레스를 주고 엣지가 자리를 잡을 때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로테이션을 주니 엣지가 안 빠졌습니다.

닉보더

2015.12.17 12:23:55
*.62.234.231

아~ 천천히 기다리란 말이네요 감사합니다

업하고다운하자

2015.12.17 12:24:21
*.127.114.130

저도 힐턴 못하지만 열심히 글 보면서 익힌바로는..

힐턴시 엣지 확실히 박고나서 로테이션주면서 프레스 주면 된다 라고 느꼈네요.


[레벨:4]까마the#  님 말씀처럼 엣지 확실히 박지 않고 로테이션을 주셔서 그럴거라 예상해 봅니다.

닉보더

2015.12.17 12:27:10
*.62.234.231

네~ 그런생각이 듭니다 깨우침 감사합니다

카피보더

2015.12.17 12:29:03
*.144.40.69

전....빠지턴 힐턴이 헤머덱 타니깐..안빠지더라고요.....헤머덱 사야함!!ㅠㅠ

나하나

2015.12.17 12:37:36
*.176.96.155

힐턴하실때 뒤에서 누가 부르면 돌아볼때 그 느낌으로 하시면 됩니다....그리고 자신을 믿고 천천히 기달리세요~

신상만타

2015.12.17 12:38:09
*.62.67.213

원래 힐턴이 어렵대요 ㅎㅎ


다운타이밍을 바꾸어보세요

전진낙옆

2015.12.17 12:46:58
*.186.119.214

앉으시면서 레귤러시면 오른손으로 데크 가운데 모서리를 잡아보려고 노력해보세요 . (꼭 잡지 않으셔도 되요..)

라엘시아

2015.12.17 13:03:16
*.36.132.160

다운타이밍을 좀더 빠르게 가져가시고.

궁극적으론 턴이 완성될때까지 기다리세요.
호가그려지는 최대점에서 엣지가 털리지않도록
프레스를 유지한채로 (회전중인 자동차의 타이어 그립력같은거죠.)

인클리네이션(몸전체의기울기)과
앵글리네이션(데크면 직각수직선 대비 기울기)을 주시면 데크가 자연히 돌아갑니다
사이드컷이있으니 당연한 일이죠.

요점은 내가 가고자 하는방향으로 바로턴을 하는게 아니고.
데크를 가고자하는 방향으로 프레스를 주고 기다리면
사이드컷에위해서 방향이 잡힙니다. 거기에 탑승만하면되는거지요.

그운전대는 어깨를 여는 스티어링. 상체로테이션이라고 하는 동작부터 시작해서 방향을 잡고
인클과 앵글로 얼마나 운전대를꺽느냐를 조절하는겁니다.

힐턴시에 상체로테이션이 부족하면
방향이 너무 완만한 큰호를 그리게 되어
가속이 너무심하게 붙고.
과하면 프론트슬립이 되버립니다.
(드리프트 정지같은거죠)
인클이 부족하 엣지가 박히지 않아 털립니다.
데크가 기울지않으니까요.
인클이 속도에비해 과하면 슬로프에 앉게됩니다.
중력을 이길수가 없어서요. 원심력보다 중력이 커지니까요.
앵글이 부족하면 인클의 부족으로 연결되어 털립니다.
앵글이 과하면 인클의 과도함를 불러서 슬로프에
다리를펴고 앉게되죠.

라엘시아

2015.12.17 13:04:52
*.36.132.160

상체로테이션이 너무빠르셧거나.
앵글이 부족한 상태로 균형을 맞추다보니
인클이 덜들어간 상태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힐턴의 경우이니
하이백의 도움을 받는방법도있습니다.

닉보더

2015.12.17 20:00:21
*.62.234.133

상체로테이션과 앵글. 참고할게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런부분을 놓친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요보더

2015.12.17 13:36:18
*.189.217.27

포워드린 1칸정도 조정하는것도 괜츈한 방법이죠

미뉴엣

2015.12.17 14:15:37
*.52.46.219

엣지가 다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턴을 가져가서 그런듯 합니다.

좀 더 천천히 엣지를 꾸~욱 박는다는 느낌으로 시도하시면 좋아질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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