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제목그대로 부츠 갈아타려고합니다.
올시즌 들어서 3시즌을 맞이한부츠라 이너가 숨도좀 죽고 그래서 시즌초 뒤늦게 갈아타보려구요.
현재 사용중인 부츠는 32 스티븐 스캇이구요.
좀더 하드한 부츠를 찾고있는데 디럭스 엠파이어나 아니면 써리투 라쉬드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이딩6 그트4정도 생각하고 있구요. 때에 따라 라이딩위주로 사용가능한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바인딩은 유니온 포스 사용중입니다. 댓글 마구마구 달아주세요~~~~
엮인글 :

채리필터

2015.12.17 13:21:17
*.139.17.119

k2 다코 추천 드립니다. 

모샵에서 구매 하시면 8만원 상당의 k2 부츠백도 주더군요.

저도 질렀네요~ 

그게사람이할짓이야

2015.12.17 13:57:25
*.62.3.153

제가 발볼이 넓고 두꺼워서 그런지
디럭스 만큼 편한부츠는 업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77
140223 바인딩이랑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ㅠ 말보루12 2015-12-17 607
140222 바인딩 문의 드려요~ [4] prix 2015-12-17 489
140221 김천에서 무주가는길 로드니☆ 2015-12-17 509
140220 이렇게 카빙할려면 데크를 바꿔야 하나요? file [49] 돌아온쌔끈이 2015-12-17 2934
140219 트릭을 좀 연습하고싶은데, 데크 추가어떨까요? [13] 루엣D.s 2015-12-17 826
140218 원정 질문입니다. [6] layer13 2015-12-17 531
140217 애쉬버리 고글중에 시야각이 젤 큰게 어떤건가요.. [2] PL 2015-12-17 651
140216 휘팍 렌탈샵추천해주세요~~ [6] 8갤딸맘 2015-12-17 904
140215 지금 지산이 좋을까요 곤지암이 좋을까요? [13] 티타임 2015-12-17 791
140214 고어텍스 벙어리장갑 추천 부탁드립니다! [2] PurplePark 2015-12-17 1133
140213 안녕하세여 초보보더입니다. [2] 지미킴킴 2015-12-17 601
140212 보통 왁싱하는 시기가? [15] 보드면좋아 2015-12-17 849
140211 바인딩과 부츠선택, 멋진 보더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6] jeff2080 2015-12-17 696
140210 지금 양지 심야 개장 했나요? [6] 파자마 2015-12-17 610
140209 용평리조트 보드 강습문의 [8] 보드잘타고파유 2015-12-17 728
140208 이데크가 뭔지 찾을수 있을까요? [8] 이쁜껌둥 2015-12-17 636
140207 지금쯤 학동이나 보드복 오프라인 쇼핑몰들 [5] 갓토끼 2015-12-17 1056
140206 토요일 휘팍 용평 하이원 무주요! [13] 목소리 2015-12-17 591
140205 오비오 스트릿 핏 팬츠 사이즈질문 드립니다. [2] 고뉼 2015-12-17 632
» 부츠 갈아타려고하는데요~~ [2] 해구신 2015-12-17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