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861 |
| 140225 |
용평 메가그린 오픈은?
[2]
|
날아라꼬마곰 |
2015-12-17 |
665 |
| 140224 |
하이원 정설시간 문의입니다
[5]
|
발란드레 |
2015-12-17 |
1771 |
| 140223 |
바인딩이랑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ㅠ
|
말보루12 |
2015-12-17 |
607 |
| 140222 |
바인딩 문의 드려요~
[4]
|
prix |
2015-12-17 |
489 |
| 140221 |
김천에서 무주가는길
|
로드니☆ |
2015-12-17 |
511 |
| 140220 |
이렇게 카빙할려면 데크를 바꿔야 하나요?
[49]
|
돌아온쌔끈이 |
2015-12-17 |
2934 |
| 140219 |
트릭을 좀 연습하고싶은데, 데크 추가어떨까요?
[13]
|
루엣D.s |
2015-12-17 |
826 |
| 140218 |
원정 질문입니다.
[6]
|
layer13 |
2015-12-17 |
532 |
| 140217 |
애쉬버리 고글중에 시야각이 젤 큰게 어떤건가요..
[2]
|
PL |
2015-12-17 |
651 |
| 140216 |
휘팍 렌탈샵추천해주세요~~
[6]
|
8갤딸맘 |
2015-12-17 |
905 |
| 140215 |
지금 지산이 좋을까요 곤지암이 좋을까요?
[13]
|
티타임 |
2015-12-17 |
791 |
| 140214 |
고어텍스 벙어리장갑 추천 부탁드립니다!
[2]
|
PurplePark |
2015-12-17 |
1133 |
| 140213 |
안녕하세여 초보보더입니다.
[2]
|
지미킴킴 |
2015-12-17 |
601 |
| » |
보통 왁싱하는 시기가?
[15]
|
보드면좋아 |
2015-12-17 |
849 |
| 140211 |
바인딩과 부츠선택, 멋진 보더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6]
|
jeff2080 |
2015-12-17 |
696 |
| 140210 |
지금 양지 심야 개장 했나요?
[6]
|
파자마 |
2015-12-17 |
610 |
| 140209 |
용평리조트 보드 강습문의
[8]
|
보드잘타고파유 |
2015-12-17 |
728 |
| 140208 |
이데크가 뭔지 찾을수 있을까요?
[8]
|
이쁜껌둥 |
2015-12-17 |
637 |
| 140207 |
지금쯤 학동이나 보드복 오프라인 쇼핑몰들
[5]
|
갓토끼 |
2015-12-17 |
1056 |
| 140206 |
토요일 휘팍 용평 하이원 무주요!
[13]
|
목소리 |
2015-12-17 |
591 |
6/7회정도 타고나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