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3년차 직장인보더입니당ㅜ

1년차에 라이딩 배우고

2년차에 트릭 조금 배워서 할줄아는거라곤, 원애리, 널쓰리 정도...

3년차..시즌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널쓰리만하고있어요(잘못돌림...ㅠ)

데크는 나이트로T1(148)->현재 캐피타 스캇스티븐(151)
사용중입니다.
스캇으로 널쓰리 계속 연습하면서 하체힘이 상당히 많이들어가는데 오피셜, 호러스코프 타보니 말랑하고 다루기 쉽더라구요.
키는 170/60으로 마른체형이구요..
사실 장비탓하며, 너무하드해서 널쓰리가 안되는거야! 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실력이 안되서 안된다는건 잘알고있어요ㅠ

무튼 요는...트릭입문새내기인데 다루기쉬운 소프트한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ㅠ
011 플랫킹은 글쎄요...정말좋다고 유명한데크지만 제가느낀바로는 스캇이랑 큰차이점은 못느꼈어요..
플랫스핀은 어떨지 모르겠네요ㅜ

매트릭스바이브, 바나나, 따따따 요런걸로가는게 맞을지,
노벰버 D4, 라이스 RT7 요런덱을 가야할지 모르겠네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ㅜ
엮인글 :

불타는연습

2015.12.17 22:23:48
*.243.255.178

음일단 타시는스타일이중요해보이구요
탄성계열인지 프레스쪽인지..
탄성이라면 저렴한쪽으로 부터...
넴썸에보부터 011킹 라이스 토크렉스등...
프레스계열로 가신다면
따따따 넴썸에보 011스핀 등...
그리고 널쓰리는 전 하드할수록 더쉽다생각합니다 그냥
튀어만줘도 돌아가니...
문제는 더빨리탄성 즉 1시방향쪽에서부터 탄성내주셔야하는데안되시는분들이 3시방향까지데크를눌르다가뛰시는데.. 이려면 탄성다죽고프레스상태에서뛰는거라
이걸데크가하드해서안된다고말하더군요...
아마그것때문이아니신가생각해봅니다...
전따따따사서 연습하다가 한시즌지나고처분했네요..
자세연습등은소프트해서잘되는데 탄성잡기가애매하네요..
차라리 조금하드한걸로탄성부터익히시는게좋을듯합니다..
프레스를하신다면 소프트도상관없구요^^
추천하나해드리자면..
일단은 011스핀 에보 등 약간의탄성도있고역엣지안걸리는걸로 하시다가 정캠으로가시는게좋을듯합니다 라이스등 ^^

문발IC

2015.12.18 12:52:36
*.161.99.217

감사합니다. 댓글 많은도움됐어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22
140268 야간은 거의 처음가는데요 톨후드만입으면 추울까요?? [14] rhcdt 2015-12-17 903
140267 엣징... [5] DynaLizzy 2015-12-17 613
140266 하이원 근처 단체인원 팬션 추천좀 부탁드려요~^^ [1] 안산슈퍼초보 2015-12-17 479
140265 Ksia 보드 레벨1 검정 일정표 어디서보나요? [1] 하이엔드진영 2015-12-17 579
140264 하이원 락카욤 ~ [4] 생생가득 2015-12-17 632
140263 용평 갈려는데 내일vs월요일 [8] 갓드래곤 2015-12-17 498
140262 스키장에서 밥어떠케먹나요 ㅋㅋ [16] rhcdt 2015-12-17 892
140261 로브스터 노즈잡 데크정보좀 알려주세요 file [2] 유태기 2015-12-17 596
140260 곤지암 윈디게일쪽도 포풍제설중인가요? 웹캠으론 제타1은 하는걸로 보... [2] dramatic2h 2015-12-17 509
140259 곤지암 스키장 근처 톨후드 파는 가게 있나요? [1] 보드개초보 2015-12-17 613
140258 JSBA 뱃지테스트 1급 합격하려면 어느정도 레벨이어야 하나요? [1] 애매하죠잉 2015-12-17 633
140257 내일 낮 무주... [2] Min'sDad 2015-12-17 499
140256 오늘 심야 하는곳있는지 아시는분 ㅜㅜ 창공으로가자 2015-12-17 498
140255 휘팍 파크 타시는분들 잇나요?? [4] 널리널리팝 2015-12-17 598
140254 구매대행으로 처음 데크를 사보려고합니다..도와주세요! [19] 베비슈 2015-12-17 851
140253 07년식 버튼 카르텔바인딩(?) 궁합맞는 저렴한 부츠 있을까요? [3] K-CI 2015-12-17 608
140252 말라뮤트벗는법좀요...발 부러지는줄알앗어요 [11] 커먼맨 2015-12-17 1163
140251 하이원 내일슬로프 [3] 알찬고구마 2015-12-17 698
140250 다이아몬드 스톤어디서구매해요? [6] 조은놈 2015-12-17 630
» 트릭입문데크...고민입니다.. [2] 문발IC 2015-12-17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