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윈디 게일쪽 슬로프도 제설중인지 궁금합니다^^;

이쪽은 웹캠 사각지대네요 ^^;;ㅎㅎ
엮인글 :

재퐈니

2015.12.17 19:08:12
*.36.141.223

윈디1빼고 제설 다합니다

dramatic2h

2015.12.17 19:17:47
*.186.116.99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4
140270 길들이기 왁싱 방법 [3] 아트락시아 2015-12-17 1041
140269 어제 라이딩사고 그후 감사합니다. [6] 우르르꺄귱 2015-12-17 1049
140268 야간은 거의 처음가는데요 톨후드만입으면 추울까요?? [14] rhcdt 2015-12-17 903
140267 엣징... [5] DynaLizzy 2015-12-17 613
140266 하이원 근처 단체인원 팬션 추천좀 부탁드려요~^^ [1] 안산슈퍼초보 2015-12-17 479
140265 Ksia 보드 레벨1 검정 일정표 어디서보나요? [1] 하이엔드진영 2015-12-17 579
140264 하이원 락카욤 ~ [4] 생생가득 2015-12-17 632
140263 용평 갈려는데 내일vs월요일 [8] 갓드래곤 2015-12-17 498
140262 스키장에서 밥어떠케먹나요 ㅋㅋ [16] rhcdt 2015-12-17 892
140261 로브스터 노즈잡 데크정보좀 알려주세요 file [2] 유태기 2015-12-17 596
» 곤지암 윈디게일쪽도 포풍제설중인가요? 웹캠으론 제타1은 하는걸로 보... [2] dramatic2h 2015-12-17 509
140259 곤지암 스키장 근처 톨후드 파는 가게 있나요? [1] 보드개초보 2015-12-17 613
140258 JSBA 뱃지테스트 1급 합격하려면 어느정도 레벨이어야 하나요? [1] 애매하죠잉 2015-12-17 633
140257 내일 낮 무주... [2] Min'sDad 2015-12-17 499
140256 오늘 심야 하는곳있는지 아시는분 ㅜㅜ 창공으로가자 2015-12-17 498
140255 휘팍 파크 타시는분들 잇나요?? [4] 널리널리팝 2015-12-17 598
140254 구매대행으로 처음 데크를 사보려고합니다..도와주세요! [19] 베비슈 2015-12-17 851
140253 07년식 버튼 카르텔바인딩(?) 궁합맞는 저렴한 부츠 있을까요? [3] K-CI 2015-12-17 608
140252 말라뮤트벗는법좀요...발 부러지는줄알앗어요 [11] 커먼맨 2015-12-17 1163
140251 하이원 내일슬로프 [3] 알찬고구마 2015-12-17 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