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음 제키가178인데 이번에슬림핏살려하는데 아예 엑스라지사서 무난하게입을수있을까요 너무클거같기도해서 일부로엑스라지입는사람도입나여?? 궁금해서 여쭤봅니다ㅎ
엮인글 :

3185

2015.12.18 21:44:38
*.239.243.168

슬림핏도 브랜드별로 다 다릅니다.
특별히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말씀하시고 체중도 ㅇ있어야 조언이 가능해보이네요

용평갓

2015.12.18 21:50:58
*.146.9.45

62kg 되고 바지는 어스투 이번년도꺼입니다

니미깡

2015.12.18 22:32:22
*.95.120.235

62kg 이신데 엑스라지는 오바인것 같아용 ~~~   슬림해 보이려고 슬립핏 입는건뎅 ,,,,,,, 렉스라지는 .........


라지로 가세용 ~~~ 라지도 허리는 클것 같기도 하네용

압둘라~

2015.12.18 22:39:16
*.160.174.153

어스투 슬림핏 입으실려면 님스펙에 L사이즈가 맞습니다. 혹시 스키닛핏 구매하실꺼면  XL 입으셔야됩니다.

용평갓

2015.12.18 23:02:52
*.146.9.45

Xl샀는데 길이는괜찮고 슬림핏인디 티가안나에여 허리는너무커서 ㅎㅎㅋㅋㅋㅋㅋ 라지싸이즈가없데여 할수없이입을수밖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74
» 슬림핏 xl 입어도되나요? [5] 용평갓 2015-12-18 683
140444 휘팍셔틀에서 우등도 있나요?? [5] 횡성흑우 2015-12-18 682
140443 휘팍 근처에 왁싱할 곳이 있나요? [12] 쀵쀵뿡 2015-12-18 748
140442 관광보더입니다, 지산,오크밸리,비발디 셋중에 평일에 가장 타기 좋은 ... [9] 춘태 2015-12-18 851
140441 현재 킥커 가장 잘 만든 데가 어디인가요? [2] 지금 2015-12-18 594
140440 센터링 질문입니다. [7] 앨러니 2015-12-18 532
140439 일단 죄송하단말씀부터 드리고 시작할게요 file [7] 아좋지 2015-12-18 1231
140438 요즘은 어떤 데크가 대세인가요? [8] Rezner 2015-12-18 1110
140437 데페 구별법 [2] 보드보드뿌잉 2015-12-18 905
140436 이 고글어떤가욤ㅋㄷㅋㄷ file [23] 메롱잉 2015-12-18 1597
140435 시즌 첫보딩은 다들 이런가여? [15] 도라지달걀 2015-12-18 900
140434 마이크로sd카드 class10짜리가 풀hd지원되는건가요? [3] Nightrhythm 2015-12-18 782
140433 베어스타운 야간권이 없어졌네요? [3] 서른즈음에 2015-12-18 668
140432 트릭6 라이딩4인데 011플랫킹vs 플랫스핀 vs 라이스rt9 [2] 마마니니미밈 2015-12-18 3444
140431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어떤가요? [3] 끼하오 2015-12-18 898
140430 휘팍 셔틀 예약 시간을 놓쳤는데요.. [5] 오리로스 2015-12-18 934
140429 백야리프트 할인받는방법??? [1] 악동이. 2015-12-18 484
140428 지산 새벽스키 운영하나요? [2] 승냥Ol 2015-12-18 536
140427 도넥 홈페이지, 보드허리 계산기 [4] H9 2015-12-18 1338
140426 이번시즌 오비오 프나틱 팬츠 사이즈 고민됩니다... [3] RoyMiller 2015-12-18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