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친구들과 갑작스럽게 하이원으로 보딩하러 가게됐는데요...지금 비수기라 셔틀버스가

확실히 운행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셔틀타보신분 계신가요??

 

엮인글 :

달콤살벌。

2010.11.23 23:57:16
*.100.192.12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93
4691 데크 질문입니다. 제발 누님 형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_ㅠ [3] eeiretaiji 2010-11-24 539
4690 긴팔 톨티 구입 질문이요~ [1] 고고씽_846640 2010-11-24 595
4689 시트지로 헬멧 스티커 만들때요~ [5] 이싸람아~ 2010-11-24 741
4688 형제자매 고수님들 봐주세요.ㅠㅠ [2] 안녕또중아 2010-11-24 567
4687 낼 시즌 첨으로 출격할려는데여..ㅠㅠ [16] 글쓴임니당 2010-11-24 507
4686 장터에서요... 장수풍뎅이 2010-11-24 505
4685 보드촙입니다..데크사이즈좀 조언해주세용 ㅠㅠ [5] visions79 2010-11-24 626
4684 DC영상보면 HALLDOR 가 입고나오는 DC톨후드들...구할곳 없나요..? Shine★ 2010-11-23 941
4683 RE: sierra stunt snowboard 2010 문의 file 보드돌이_91... 2010-11-23 799
4682 성우 탈의실 1층밖에 없나요?? [1] 척추요정김슝:) 2010-11-23 603
» 하이원 셔틀버스 지금 운행하고 있나요? [1] 디리딕딕 2010-11-23 592
4680 고글 색깔 완전 못맞추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시드블루 2010-11-23 699
4679 버튼 엑사일 EST 반딩 착용 질문이욤!!! [2] 정장이잘어... 2010-11-23 543
4678 하이원 셔틀버스 지역 한정 [6] 나지롱롱 2010-11-23 904
4677 하이원 셔틀 지금 무료인가요?? [1] 그린알망 2010-11-23 880
4676 코디 질문여~ [1] 엄태환_997848 2010-11-23 547
4675 지산 심야시즌권에 대해서... [2] 국가초보 2010-11-23 1135
4674 나이키 부츠끈 판매처 아시는분 업나요? [2] 다가라맨 2010-11-23 689
4673 데크 길이 좀 알려주세요 [3] 이민재_913729 2010-11-23 734
4672 어디 제품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데크/바인딩) file [1] 김영동_1009820 2010-11-23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