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난해 1,2,3번 킥커와 비교해서 어느정도 크기인가요??

엮인글 :

철이_1008676

2015.12.20 22:13:23
*.206.219.13

1.5번 정도 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12
140706 고수 님들 바인딩 셋팅 좀 봐주세요~ file [8] 삐욱이 2015-12-20 663
140705 플럭스 바인딩 부속품 구매, as 질문드려요~ [1] 뽀더맨v 2015-12-20 1359
140704 데크가 깨졌습니다 ㅠ file [8] 미누닷 2015-12-20 1102
140703 나스, 오가사카FC 둘다 타보신 분들 계신가요? [6] swon0923 2015-12-20 1232
140702 자가수리할까요? 사진 첨부합니당 file [8] EISE-김재현 2015-12-20 892
140701 록타이트 자가 수리할까요? 아님 수리맡길까요? [2] EISE-김재현 2015-12-20 2652
140700 2년차인데 보딩시 무릅만 까딱까딱... [16] 소소아빠 2015-12-20 993
140699 고글 습기 어케 잡아야 하나요/ [8] 닮은살걀 2015-12-20 819
140698 오크밸리 셔틀 예약 [2] hyor 2015-12-20 625
140697 스키니 배기핏 추천해주세요! [1] 킬수park1 2015-12-20 481
140696 지금 대명비발디파크 시즌권 구매... [2] 궁금 2015-12-20 535
140695 판테라 구입 어떨까요? [14] 오늘도난참는다 2015-12-20 1050
140694 오래된 데크 괜찮을까요? [11] 뇌방오나 2015-12-20 845
140693 스노우보드 조끼 원할어니봤삼 2015-12-20 652
140692 옛날 데크 질문드립니다 (고수님들께 도움 요청드려요) (_ _) file [7] 베테랑낙엽 2015-12-20 588
140691 데페우드157에 칼리버바인딩 s/m 괜찮을까요? [2] 정낙엽 2015-12-20 667
140690 보딩후 뒷발 발목통증 [5] 금사철 2015-12-20 750
» 휘팍 키컥 몇미터쯤 되나요? [1] 지금 2015-12-20 533
140688 패딩 vs 자켓 file [3] 달려라하뉘 2015-12-20 1185
140687 세미해머데크 사이즈 궁금요 [5] 불꽃남자v 2015-12-20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