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굼 오른쪽에있는바인딩 유니온 마크가 없는데 혹시 에이에스로 받을수잇나요?? 뭐타는데는 지장없겟지만 그래도 유니온이라는 마크가 없으면 뭐든 보이는게이뻐야 ...ㅎㅎ

스킨이

2015.12.20 22:40:27
*.150.134.160

저건 안되는 부위.........

누칼에 결국 자작하신분도 계십니다.

혁이느

2015.12.20 22:42:49
*.51.198.241

대단하심다!하...지빙하다 어떻게 부딪혓는지 저게 나가떨어졌을까..

원아이드잭

2015.12.20 22:46:48
*.33.184.8

저거 잘떨어짐

질문킹답변프린스

2015.12.20 23:02:55
*.118.237.91

ㅋㅋㅋㅋㅋ그냥타세여 ㅋㅋㅋㅋ

Kylian

2015.12.21 02:28:35
*.141.237.138

실사용에 제한이 없는건 칼같이 안해줍니당...

저도 앵클 로고 부서져서 물어봤는데 안됀다고 하드라고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39
» 바인딩a/s문의좀 file [5] 혁이느 2015-12-20 595
140707 비발디 메이플동 패밀리 온돌방에 최대 몇명까지 잘 수 있을까요? [1] no.7 2015-12-20 640
140706 고수 님들 바인딩 셋팅 좀 봐주세요~ file [8] 삐욱이 2015-12-20 663
140705 플럭스 바인딩 부속품 구매, as 질문드려요~ [1] 뽀더맨v 2015-12-20 1359
140704 데크가 깨졌습니다 ㅠ file [8] 미누닷 2015-12-20 1102
140703 나스, 오가사카FC 둘다 타보신 분들 계신가요? [6] swon0923 2015-12-20 1232
140702 자가수리할까요? 사진 첨부합니당 file [8] EISE-김재현 2015-12-20 892
140701 록타이트 자가 수리할까요? 아님 수리맡길까요? [2] EISE-김재현 2015-12-20 2652
140700 2년차인데 보딩시 무릅만 까딱까딱... [16] 소소아빠 2015-12-20 993
140699 고글 습기 어케 잡아야 하나요/ [8] 닮은살걀 2015-12-20 820
140698 오크밸리 셔틀 예약 [2] hyor 2015-12-20 625
140697 스키니 배기핏 추천해주세요! [1] 킬수park1 2015-12-20 482
140696 지금 대명비발디파크 시즌권 구매... [2] 궁금 2015-12-20 535
140695 판테라 구입 어떨까요? [14] 오늘도난참는다 2015-12-20 1050
140694 오래된 데크 괜찮을까요? [11] 뇌방오나 2015-12-20 846
140693 스노우보드 조끼 원할어니봤삼 2015-12-20 653
140692 옛날 데크 질문드립니다 (고수님들께 도움 요청드려요) (_ _) file [7] 베테랑낙엽 2015-12-20 588
140691 데페우드157에 칼리버바인딩 s/m 괜찮을까요? [2] 정낙엽 2015-12-20 667
140690 보딩후 뒷발 발목통증 [5] 금사철 2015-12-20 751
140689 휘팍 키컥 몇미터쯤 되나요? [1] 지금 2015-12-20 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