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시즌은 일정이 생겨서 양도를 해야되서요..

23일 하루는 용평에서 양도가 가능한데 이후 날짜는 용평에 못갈 확률이 높습니다.


 용평 시즌권 거래 게시글들 보면  서울이나 다른 지역 직거래도 많던데 양도자가 직접 용평에 가지 않고 서류로 대신 하는 방법도 있을까요?

엮인글 :

덜 잊혀진

2015.12.21 13:59:26
*.138.120.60

양도자는 신분증 사본과 시즌권 넘겨 주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35
140726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데크 질문 file [4] 은돌장군 2015-12-21 796
140725 설질 용어에 관해... [7] 달빛보둬 2015-12-21 887
140724 정캠버와 캠락캠버의차이점이뭔가요???? [2] NYBRO 2015-12-21 1925
140723 헬멧쓸때 비니 쓰고 쓰시나요? [8] 허니꾸비 2015-12-21 1244
140722 좀있다 지산 출격 하는데, 괜찮겟죠? [6] 하이도짱 2015-12-21 793
140721 웰팍 먹거리랑 사우나 질문좀요 [14] 땅꼬맹위 2015-12-21 777
140720 라이딩부터 트릭까지 데크들의 플렉스 [4] 라엘시아 2015-12-20 1380
140719 부츠가 꽉 껴요.ㅠ.ㅠ [10] 이분채소 2015-12-20 1050
140718 오피셜 엣징.. [12] 투어너어 2015-12-20 1095
140717 센터링 세팅관련 질문있습니다 [1] 양군 2015-12-20 510
140716 프로앤비기너 시즌 언제시작하나요 [7] 01030431438... 2015-12-20 787
140715 톨후드 소모임 단체복 맞추려는데 괜찮은곳 있나요?? Sideswipe 2015-12-20 563
» 용평 시즌권 양도 절차 질문드려요 [1] 배설욕구 2015-12-20 639
140713 휘팍 평일 백야질문입니다 [1] 크림치즈빵 2015-12-20 518
140712 Xlt vs 앤썸바인딩이 고민입니다 [7] 관악구보더 2015-12-20 1502
140711 부츠두께 때문에 바지가.. [4] 시간을 거슬러 2015-12-20 645
140710 홀로그램 sa문의드려요! [8] 킹번개 2015-12-20 528
140709 지산에 박스 설치되어있나요?? [4] 봉수 2015-12-20 529
140708 바인딩a/s문의좀 file [5] 혁이느 2015-12-20 592
140707 비발디 메이플동 패밀리 온돌방에 최대 몇명까지 잘 수 있을까요? [1] no.7 2015-12-20 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