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iii.jpg



사용기 보고 주문 넣어서 받기까지 총 20일 넘게 걸린것 같네요...


카드 청구서 날아온거 보니 대략 4만4천원?


온도 맞춰 놓고 쓰니 일단 연기가 안나요.. ㄷㄷㄷㄷㄷ


놀랍네요.. ㄷㄷㄷㄷㄷ


porpoly

2015.12.22 12:29:40
*.7.52.49

저도 같은다리미 주문한지 20일 됬는데 무소식이네요. 쩝

stopbus

2015.12.22 12:38:04
*.62.3.196

사고싶은데 직구 해본적이 없어서

Bananaswag

2015.12.22 12:58:09
*.13.159.2

제품명이 뭔가요? 토코 좀 비싼데 이걸로 사볼까...

주니마루

2015.12.22 13:23:24
*.119.79.126

가격이 착한데요 ㅎㅎㅎ
좌표부탁드려요 ㅎㅎ

낙엽7년차ª

2015.12.22 14:22:50
*.32.81.176

토코꺼 스노우*에서 41달러정도길래

완전 고민하고 있는중인데... 배송때문에 ㅠㅠ


요놈은 더군다나 그거의 거의 반값정도라.. 더더더 고민중이였는데!!


와~~~ 훅.. 지르고 싶어집니다..

야구하는토이

2015.12.22 14:57:15
*.133.234.148

가격이 참 착하네요
전 직구에 약해서 ㅋ 국내에서 10 만원 주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어요 ㅋㅋ

dramatic2h

2015.12.22 17:55:32
*.62.203.17

어제 테팔 18000원짜리 사서 왁싱하는데

다리미보다 제가 더 열받더라구요 ㅋㅋ

다리미철판내에서 온도차가 많이 나요 ㅋㅋ

전용이 괜히 전용이 아닌가봐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657
134254 어젯밤에 혼자 영화보러갔다가 file [8] 파워솔로 2015-12-22 4 1209
134253 휘팍 학단 넘치네요 file [6] 보더현가 2015-12-22   1489
134252 8살 초딩 딸아이 강습? [26] 차카게 2015-12-22   1077
134251 꼭 대단해야만 할 수 있는건 아닙니다. [56] 볼아도리 2015-12-22 20 1734
134250 아 파닥파닥 스키가 와야하는데 말이죠... file [1] -DC- 2015-12-22 1 856
» 왁싱다리미가 학실히 좋네요.. file [7] 베이스라이딩 2015-12-22   1981
134248 운전중... [11] 자연사랑74 2015-12-22   765
134247 하이원 헤라 열었네용? [9] EISE-김재현 2015-12-22   1031
134246 스노우 사과에서 나이키부츠 세일! [16] 눈의여관 2015-12-22   1870
134245 보드장 학단 환영합니다. [11] 소리조각 2015-12-22 2 1566
134244 무주스키장 실크로드상단,미뉴에트 슬로프 언제쯤 열릴까요? [6] 외발 2015-12-22   1179
134243 패트롤 출신의 사고 책임 유무 판단 [7] 패트롤 2015-12-22 3 1670
134242 셔틀 관련 문의에 관한 휘팍의 답변 file [8] DarkPupil 2015-12-22 2 1305
134241 아침부터...ㅎㅎ file [2] 음..맛나~ 2015-12-22 1 658
134240 웰팤리프트 할인권! file [6] 밤의대통령 2015-12-22 3 975
134239 웰팤 눈썰매 회원할인!! 해드립니다. file [6] 밤의대통령 2015-12-22 2 483
134238 [웰팍] 영상 찍어드립니다. [15] 웰팍in無政府 2015-12-22 2 1090
134237 먼저 세우고, 그 다음에 눌러 보세요. [26] jjum4 2015-12-22 19 1666
134236 휘팍...주말같네요ㅋㅋ [2] 슈렉뉨 2015-12-22 1 775
134235 하이원에서 아이패드 2 습득하신 분... 날아라노아 2015-12-22 1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