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사이즈는 M 부츠사이즈는 255

사이즈가 애매해서 M사서 3시즌째 잘사용하고있었습니다.

바인딩 토/앵클 스트랩 길이는 확 늘려놓은 상태고요 힐컵도 앞으로 땡겨저있습니다.

그런데도 지금은 스트랩 양쪽이 다 늘어났는지 꽉채워도 헐렁헐렁하네요..

이런경우 바인딩을 사야하나요 아니면 스트랩을 따로 구매를 해야될까요...




엮인글 :

트릭하면앞적

2015.12.22 14:41:53
*.62.229.191

스트랩 칸수 조절요 빨래판 구멍 조절해보세여ㅋ

꽃을든옥동자

2015.12.22 18:37:33
*.72.156.179

스트랩 조절 해보시고 그게 아니라면 스트랩 부분 A/S 받으셔야할듯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47
» 유니온 컨택 사용하고있습니다. [2] 박형진안성 2015-12-22 618
140991 하이원 숙박문의입니다 [4] 후후 2015-12-22 793
140990 데페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 [9] toblerone 2015-12-22 1049
140989 턴을 할때 인클과 앵귤 [9] ★장군 2015-12-22 928
140988 보드복 추천부탁드릴께요~~ [1] 미틴곰탱이~ 2015-12-22 537
140987 강촌 리프트권 할인 뭐 있나요? [10] 노구신구 2015-12-22 590
140986 가입했습니당..(보드입문질문...?) [8] 코쏭2 2015-12-22 498
140985 데크길이 질문드립니다. [2] 보드보드 2015-12-22 591
140984 파워텍트 엉덩이 보호대 싸이즈문의 184에83 허리 34(88정도) [6] 뿌르스타 2015-12-22 1023
140983 바인딩 하이백과 데크 수평 맞추는 것.. [7] 리빙빙 2015-12-22 803
140982 가입했습니당 ( 보드입문질문..?) [31] 코쏭2 2015-12-22 599
140981 커스텀X 사이즈 [6] 후훗훈남 2015-12-22 833
140980 첫 데크인데 뭔가 이상한 점이 file [7] 피레미 2015-12-22 936
140979 하이원에서 저렴하게 보내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14] 오즐 2015-12-22 797
140978 첫 데크 도와주세요 [6] 수오설백 2015-12-22 702
140977 보드화 추천좀 해주세요~~ file [4] Number5 2015-12-22 792
140976 데크 AS 문의 드립니다 ~~ 도와 주세요 ㅡ,ㅜ [7] 산유국서민 2015-12-22 760
140975 보호대 선택요~ [13] 나인티나인 2015-12-22 913
140974 89.4 kg 데크 길이 선택 [15] 럼럼이 2015-12-22 507
140973 데크 수리 될까요.?? file [1] 마마니니미밈 2015-12-22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