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월2월에 캘리포니아에있는데 레이크타호 스키장이나 맘모스빅베어 같이 가실분 계신가요 혹시 있으시면 덧글이나
카톡 kimtw510연락좀주세요~
엮인글 :

김발랄

2015.12.22 14:31:57
*.101.220.2

같이가요 게시판에 올리시는게 더빠르실꺼같네요 ㅎㅎㅎ 탑승입니다 ㅎㅎ

탁탁탁탁

2015.12.22 14:37:15
*.30.108.1

북아티님이 근처에 계신텐데....


육아로 바쁘실듯...ㅎㅎㅎㅎㅎㅎㅎ

Gerry

2015.12.22 15:01:38
*.192.78.38

샌프란에 7년 살다가 잠깐 다른데 살다가 이사가는데, 눈은 Northstar 가 제일 죽여줘요~ ㅎ

자기네말로는 올림픽 그레이드 눈이라고..

뽀더용가리

2015.12.22 15:33:18
*.219.67.57

헤븐리 스쿼밸리가 제일 크고...... 슬롭 내려오면서 경관이 죽여줘요...


아 다시 가고 싶다... ㅠㅠ



나인™

2015.12.22 16:41:29
*.33.73.143

탑승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045
134272 에덴 왔는데! [4] 으악철퍼덕 2015-12-22   727
134271 학단 죄송합니다 [5] 술먹으면개 2015-12-22 1 1161
134270 사람들이.. 야박하게.. 학생들 단체강습 가지고.. 너무해요. [3] 레브가스 2015-12-22   1552
134269 용평의 학단 점령... [5] 용평꽃할매 2015-12-22   1312
134268 시무룩.... [7] 하늘높이날... 2015-12-22 3 636
134267 열어보지 말껄. file [4] 고로미도 2015-12-22   1524
134266 무주요트리프트 담배ㅜㅜ [12] 天下보더 2015-12-22 1 1405
134265 휘닉스파크 홓 [1] 빠악꾸 2015-12-22   720
134264 초딩딸 보드.... [11] 낚엽만12년째 2015-12-22 6 1024
» 샌프란시스코 사시거나 근처계신분있나요 [5] 원정보더 2015-12-22   849
134262 스노보드 동영상 서로 추천 좀 해줍시다!!!! [11] 4번째시즌 2015-12-22 3 1065
134261 비발디는 저와 안맞는거 같네요 [26] oneforall 2015-12-22   1485
134260 첫 나눔~! ! ㅎㅎ file [70] Yum.yum 2015-12-22 28 1408
134259 xlt 타시는분들 존경스럽네요 [23] 카프리~ 2015-12-22   3133
134258 웰리힐리 보더님 감사합니다 [7] 쵸코과자 2015-12-22   1081
134257 랩업 럭키 세븐 [9] Dok2 2015-12-22 3 434
134256 나눔 발표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ㅠㅠ [2] Wooky.J 2015-12-22 4 549
134255 고견을 듣고자 합니다... 본문 어떠신지요...? secret [34] 양팔벌리고... 2015-12-22 17 1490
134254 어젯밤에 혼자 영화보러갔다가 file [8] 파워솔로 2015-12-22 4 1209
134253 휘팍 학단 넘치네요 file [6] 보더현가 2015-12-22   1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