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팬스로 돌진한다는 느낌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진짜 턴도 겨우할대부터 저렴이 해머데크를 샀더니...


다만 가끔 진자 저속에서 엣지가 한번씩 안빠질때가 있는건 함정...

엮인글 :

보드타는머슴

2015.12.22 16:41:46
*.182.124.80

저도 오늘 헤머 처음 타봤는데....전 펜스가 드루와 드루와 하던데요~~

파워카빙

2015.12.22 19:15:55
*.46.45.199

난 무딘건가...ㅋㅋ 프리에서 이물감없이 잘타고있는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89
134277 루나트릭스님 칼럼 인쇄 인증 :) file [10] 죠두부 2015-12-22 4 1581
134276 내가 학단을 싫어하는 이유 [6] 바뷁큐파티 2015-12-22   1393
134275 오늘 아침 휘팍정상사진! file [18] 휘팍보물꾼 2015-12-22 13 2001
134274 산타할아버지~~~ file [19] 워니1,2호아빠 2015-12-22   972
» 턴도 안될때부터 해머데크로 탓더니... [2] 바뷁큐파티 2015-12-22   1956
134272 에덴 왔는데! [4] 으악철퍼덕 2015-12-22   727
134271 학단 죄송합니다 [5] 술먹으면개 2015-12-22 1 1161
134270 사람들이.. 야박하게.. 학생들 단체강습 가지고.. 너무해요. [3] 레브가스 2015-12-22   1552
134269 용평의 학단 점령... [5] 용평꽃할매 2015-12-22   1312
134268 시무룩.... [7] 하늘높이날... 2015-12-22 3 636
134267 열어보지 말껄. file [4] 고로미도 2015-12-22   1524
134266 무주요트리프트 담배ㅜㅜ [12] 天下보더 2015-12-22 1 1405
134265 휘닉스파크 홓 [1] 빠악꾸 2015-12-22   720
134264 초딩딸 보드.... [11] 낚엽만12년째 2015-12-22 6 1024
134263 샌프란시스코 사시거나 근처계신분있나요 [5] 원정보더 2015-12-22   851
134262 스노보드 동영상 서로 추천 좀 해줍시다!!!! [11] 4번째시즌 2015-12-22 3 1065
134261 비발디는 저와 안맞는거 같네요 [26] oneforall 2015-12-22   1485
134260 첫 나눔~! ! ㅎㅎ file [70] Yum.yum 2015-12-22 28 1408
134259 xlt 타시는분들 존경스럽네요 [23] 카프리~ 2015-12-22   3133
134258 웰리힐리 보더님 감사합니다 [7] 쵸코과자 2015-12-22   1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