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코리아 이곳 평생 무료 왁싱 해준다길래 갔는데 품절이네요

 

다른 좋은곳 아시는분 ~!

엮인글 :

양구운

2015.12.22 19:38:28
*.210.183.161

왠만한 곳들 왁싱은 무료로 다 해줍니다.
근데 평생 탈수 없다는게 함정이죠ㅎ
학동 투어 함 하세요

하늘_92

2015.12.22 19:39:47
*.62.163.66

평생무료..

품질 장담 못합니다

전문 샵에서 3만원씩받고해주는건데 그걸 무료로해준다면
과연 품질이 괜찮게나올까요?

돼랑보더

2015.12.22 19:48:51
*.62.172.24

샵 몇군데 돌아보면 바로 답나와요~^^

베리슈

2015.12.22 21:46:37
*.136.116.19

사은품 혜택은 거기서 거깁니다. 

데크사면데크백주고 부츠사면부츠백주고 고글사면고글케이스주고

양말정도 주거나 이정도가 기본이구요 

그외에 셋트로 사거나 많이 사면 뭐 더 주는것도 있긴한데 사은품도 다 돈인데 차라리 

좀더 깍아주는게 더 나은듯해요. 그렇다고 엄청 고급스럽고 좋은거 주진않으니깐요.


왁싱은 대부분샵에서 거의다 해준다고는 하는데 장비 들고가서 맡기는것도 귀찮고 

시즌중에는 바빠서 빨리 안해줍니다.

물론 왁스는 가장 저렴이를 쓰죠. 데크관리 잘하고싶으시면 자가왁싱도 어렵지않으니 생각해보시구요.


학동 돌아다니면서 싸고 친절한 샵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빨간앵두

2015.12.23 00:00:45
*.58.74.244

가장 싼곳이 최곤듯해요 사은품은 어차피 품질은 별로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9
141071 헬멧 사이즈 문의요~ㅋㅋ [6] 선간지후실력. 2015-12-22 831
141070 보드복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11] 습작 2015-12-22 2332
141069 헬멧 색상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15] TBWA 2015-12-22 844
141068 하이원 아이넷 관광 버스 패키지 [2] 보드매니아♡ 2015-12-22 932
141067 디미토 바지 내구성 어떤가요? [9] 서울러 2015-12-22 991
141066 힐턴할때발목이왜안프거죠?? [19] 불꽃남자85 2015-12-22 1160
141065 이거 실력탓이겠죠??? [14] 타지마할 2015-12-22 915
141064 이거 데크 괜찮은건가요 ? ? 타는데 지장없는거죠 ? ? 도움 좀 주세요. file [9] 니또옹굴거 2015-12-22 1179
141063 요넥스 스무스와 롬 엔썸의 차이점 알려주세요 [2] 무도리 2015-12-22 1059
141062 라이딩과 트릭을 반반씩 즐기시는 보더분들의 바인딩각과 스탠스가 궁금... [6] 웰팍야매초... 2015-12-22 1346
141061 지빙용 데크 따로 하는게 좋나요??? [4] Engineer 2015-12-22 781
141060 L1 하트브레이커 팬츠 스키니핏 ? [6] 옥수수수염차 2015-12-22 1048
141059 학단이 제일 많은 스키장은 어디일까여?? [13] 각목보더 2015-12-22 1322
141058 추위와 충격에 강한 엑폭시 추천좀 해주세요 [2] 시스86 2015-12-22 490
» 데크 구입하려는데 사은품/혜택 좋은곳 추천좀해주세요! (평생무료왁싱 ... [5] 아만시오 2015-12-22 649
141056 버튼 부츠들 5mm 단위로 외피 크기도 다른가요? [4] JohnBird 2015-12-22 793
141055 킥커탈때 부츠는 하드한게 좋나요?? [6] 앞발차기 2015-12-22 761
141054 학동역 샵 추천 해주세요 [10] 천재보더_99... 2015-12-22 877
141053 여자 장비좀 봐주세요 [4] 효효니 2015-12-22 884
141052 자세 좀 봐주세요[사진첨부] file [18] 무무무무 2015-12-22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