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헬멧을 구입하려는데 제목 그대로 궁금해요~ㅋㅋㅋ
엮인글 :

아추추추워

2015.12.23 17:23:29
*.255.61.133

디자인은 굿 ㅎ

kucky™

2015.12.23 17:39:23
*.21.59.164

1516 은 아시안 핏으로 나와서 괜찬더라구요~

전에 저는 메이즈 L썼었는데, 앞뒤는남고 옆은 약간 꼈었거든요

지금은 M써보니 딱 맞습니다~

역시 아시안핏이 짱짱맨

카빙포기ㅠㅠ

2015.12.23 18:01:09
*.223.31.88

제가 14/15 스미스메이즈 쓰는데 아논헬로보다 가볍게 느껴집니다..

고라고라파덕

2015.12.23 18:04:34
*.62.202.112

저는 좀 덥더라구요..

슈퍼카버

2015.12.23 21:39:40
*.70.46.56

전 홀트 동생은 메이즈 쓰는데 확실히 메이즈가 가벼워요~ 근데 스미스홀트가 무거운건지 이전 헬멧이 지로쉬브였는데 메이즈랑 큰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챙있는거 써보고 싶어서 홀트 샀지만 그냥 쉬브계속 쓸껄 하는맘이 좀 있네요ㅠ

선간지후실력.

2015.12.23 22:54:06
*.206.77.9

답변 참고하겠습니다ㅋㅋㅋ

반디티

2015.12.24 09:20:03
*.7.57.103

메이즈랑홀트랑은 큰차이있습니다 두개다구입해봣는데 메이즈가훤씬가볍고 착용감도뛰어나요

선간지후실력.

2015.12.24 14:57:52
*.62.190.48

감사합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73
141211 하이원 지금 어떤가요? [4] 큰곰너구리 2015-12-23 629
141210 여성용 데크 문의 [2] 잠보다보딩 2015-12-23 783
141209 곤지암 장비 렌탈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3] 불꽃싸닥 2015-12-23 919
141208 비발디 안개 장난 아니네요. 오늘 비발디 가신분?? file [5] BlackSwan 2015-12-23 725
141207 살로몬 말라뮤트가 좀 작게나오나요? [20] 꼬마늑대 2015-12-23 1551
141206 용평 소식 기다리고 있는데 안올라오네요 [5] 기미사 2015-12-23 591
141205 데크 밖으로 바인딩 나와도 상관 없나요?? [3] 침묵~~ 2015-12-23 670
141204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들 [가방 뭐쓰세요?!!] [21] 복숭아복숭아 2015-12-23 1012
141203 자세 문의드립니다... [4] 처음처럼80 2015-12-23 622
141202 곤지암 흙 많이 올라왔나요? (새데크 개시하려했건만) [6] dramatic2h 2015-12-23 756
» 15/16 스미스 메이즈 헬멧 괜찮나요? [8] 선간지후실력. 2015-12-23 1128
141200 보드복 하의 구매시에 사이즈 질문입니다. [7] 중구형님장... 2015-12-23 624
141199 flux 바인딩 어디서 구매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5] 연구형 2015-12-23 907
141198 롬 앤썸에 맞는 바인딩 질문합니다. [10] 닉값한다 2015-12-23 1061
141197 올라운드용 바인딩 어떤게 좋을까요 [13] 슈나우죠 2015-12-23 1050
141196 살로몬 고글 [5] 미쭁이쟈냐 2015-12-23 873
141195 다이얼로그 와이드 부츠 문의 (이월 vs 신상) [2] aka.DC 2015-12-23 509
141194 비발디파크 슬로프 [5] 너구리소년 2015-12-23 592
141193 부츠 관련 문의입니다 file [9] 발란드레 2015-12-23 697
141192 1월2일에 용평가는데요... [2] 부쉬맨 2015-12-23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