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얼마전 절대 안풀어진다며 빼는 방법 묻답에 올렸는데요ㅋㅋㅋ이모저모 방법 다포기하고 샾가서 빼달라하자 했는데 주위에 샾이없네요... 베이스가 무주인데 렌탈샾들가서 빼달라고하면 뺄수있을까요ㅋㅋㅋ
엮인글 :

EISE-김재현

2015.12.23 23:07:25
*.7.51.230

고무줄을 대고 드라이버돌려보세용~

함하자

2015.12.23 23:13:22
*.180.165.77

볼트가 서스 일껀데 보드쪽도 서스 일꺼구요.. 서스 볼트 야마 나가면 안풀려요,,,

회사에서고 서스볼트 사용하는데 일명 빠가난다고 하는데 안풀려서 잘라 버려요....

둘중에 하나가 스틸이면 풀려요...

혹시 헛 도는거면 볼트와 보드 사이에 일자 드라이버 넣고 돌려보세요...

논네보더

2015.12.23 23:32:12
*.222.13.238

스피드핸들에 ph3 꼽아서 사용하시면 거의다 풀립니다.

스피드핸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YKK

2015.12.24 01:37:14
*.208.213.52

1. 규격 드라이버 ph3 준비한다.

2. 드라이버를 아주 강하게 누르고 몽키스패너로 드라이버 쇠 부분을 잡고 돌린다.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강하게 눌러야 한다는 겁니다. 혼자 안될거 같으면 다른사람한테 체중실어서 눌러달라고 하세요.

도화니아빠

2015.12.24 06:44:37
*.62.169.79

전 별짓 다해보다가 나사머리에 십자홈이 다 뭉게져서 더 악화시켜 샾에 갔더니 못뺀다고 하더군요..돌아오는길에 무슨 공장같은곳이 있길래 보여주며 빼줄수있냐고 물어보니 뺄수는있어도 나사는 못살린다고해서 빼달라고만 하니 기계에 드릴물리고 고장난 나사 머리에 구멍뚫으니 빠지더라구요..

Meerkat

2015.12.24 07:10:57
*.223.38.69

히다리탭으오 빼셔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06
141246 보드 데크 길이 시 한계 체중 질문입니다. [16] 제이기리 2015-12-24 848
141245 오클리 프리즘렌즈중 가장 인기가 좋은렌즈는 무었일까요? [14] 너굴굴 2015-12-24 1063
141244 바라클라바를 잘 산건지 모르겠네요, [4] Marrvb 2015-12-24 1852
141243 붓아웃 붓인이 뭔가여?? [3] 중구형님장... 2015-12-23 760
141242 크리스마스 스키장은 어떤가요? [2] 난다난다쓩 2015-12-23 787
141241 전향각으로 시작 어떨가요? [7] 짱쥐 2015-12-23 1439
141240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8] PDH 2015-12-23 722
141239 데크길이선택장애 ㅠ 도와주세요 [2] 레강 2015-12-23 634
» 렌탈샾에서 야마난 바인딩 나사 풀수있을까요 [6] 선간지후실력. 2015-12-23 1244
141237 고글에 미러코팅이 어떤 용도인가요? [6] chobo88 2015-12-23 943
141236 15/16 살로몬 로터스 데크 방향질문좀 [2] 옥수수수염차 2015-12-23 549
141235 보드입문자입니다 질문드립니다!! [4] 흰눈사이로... 2015-12-23 614
141234 1112말라뮤트 사이즈...... [2] 니코보딩 2015-12-23 601
141233 버튼 다이오드 질문드려요 [14] 검은호랑이 2015-12-23 784
141232 해머데크 질문드려요 [7] 배고푼보더만수 2015-12-23 907
141231 휘팍 수원역 가는 노선.. [4] jy7 2015-12-23 471
141230 턴 질문드립니다 [14] ysj5028 2015-12-23 788
141229 지산 근처 엣징어디 맡기시나요 [1] 얌얌호 2015-12-23 619
141228 카빙 전향각 [11] 너구리소년 2015-12-23 2192
141227 막데크 둘중에 하나 구입하려는데 의견 부탁드려요 file [1] 민벅 2015-12-23 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