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오피셜에 베이픈부츠
올해 유엘에 프라임부츠..
확실히 발뒤꿈치를 잡아주니 좋더군요...

작년만해도 날만박으면 밀리고 허리는굽고
완전개오징어였는데....
올해는 엣지고 잘박히고 허리도안굽고 영상찍어보니
그럴싸하네요.... 갑자시 확실력이 급늘어난느낌....
데크길이도 6센치늘렸기도했규요....
비시즌에 자기전에 영상을보면서 꼭생각을하고잔효과가있는건지
뭐때문일까요 ㅋㅋㅋㅋㅋ
엮인글 :

H9

2015.12.24 21:11:09
*.77.144.46

장비빨도 실력이 있어야 받는거라 배웠습니다... ㅠㅠ

대추아빠

2015.12.24 21:12:21
*.213.121.224

그럴까요... 실력은쥐뿔도없는 시즌권1년차인데....
부츠의 체감이 매우매우크네요.... 베이픈쓸때는
발전체가놀정도였거든요....

레이더스상단

2015.12.24 21:17:17
*.36.159.73

이미지트레이닝이란게 무시못하죠 저도 항상 들어오면 제꺼모니터링하고 잘타는분 모니터링같이해보고 자기전에 눈감고 머리속으로 이미지트레이닝해보구요 확실히 도움되는건맞는거같아요 ^o^

김진영팬클럽

2015.12.24 21:35:32
*.70.53.226

둘다요!ㅎ

20thcenturyboy

2015.12.24 22:42:02
*.77.118.88

부츠 바꾸신 게 유효했을 겁니다. 

우리끼리는 그런 걸로 정하죠? ㅎㅎㅎㅎ

여..여기서이러시는거아닙니다

2015.12.25 00:07:08
*.131.12.38

실력업 햇다고 하면 자신이 대견스럽고....

장비빨 이라고 하면 역시 돈 쓴 보람이 있어 하실테고....



선택하시져

1 or 2

봄날의 곰

2015.12.25 00:07:52
*.28.66.44

둘다..

깃쫄깃쫄

2015.12.25 02:35:29
*.36.209.83

둘돠~//ㅁ// ㅎㅎㅎ 저도 렌탈용 말랑거리는 막데크 타다가.. 4센치 긴 라이딩용장비샀더니..확실히 다르긴 하네요//ㅁ//

재활은보드

2015.12.25 09:37:18
*.62.229.163

저도 둘다라고봐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03
141385 강촌숙박,왁스용품,고글리필,액션캠 질문좀할게요 ㅠㅠ [2] 옆집고양이 2015-12-25 788
141384 유니온 바인딩 + 버튼 3홀 데크 가능 할까요? [1] 원볼제이 2015-12-25 733
141383 사이즈문의 [1] 라이더이라 2015-12-25 665
141382 bcstream s custum 152 데크 궁합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강원도탱크 2015-12-25 511
141381 F2 엘리미네이터 및 흰색보드 클리닝 질문. file [5] H9 2015-12-25 1124
141380 웰팍 식당질문입니다 [1] 퍼즐맞추기 2015-12-25 497
141379 캐피타 NAS + 나이트로 팬텀 + 말라 사이즈 문의 [2] 사나이외길 2015-12-25 689
141378 엑시트 보호대 사이즈 질문입니다 [3] 보오드으 2015-12-25 754
141377 충돌사고 문의드립니다. [3] 승냥Ol 2015-12-25 793
141376 25일 보드샵 [2] 이쭌 2015-12-25 508
141375 에덴밸리 제설하고있나요? 밖이라 확인할수가없네요 ㅠㅠ [5] 에덴동산에눈을 2015-12-24 596
141374 웰리힐리파크 [1] Kursvu 2015-12-24 523
141373 노스웨이브 + 유니온 울트라 [2] 주책이스머프 2015-12-24 674
141372 내일 용평가시는 시즌권자분 계신가요?ㅜ 신곡동 2015-12-24 491
141371 플럭스바인딩 질문요 ㅜ.ㅜ file [12] dionisio 2015-12-24 827
141370 여자 입문 부츠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3] 안산에서양... 2015-12-24 590
141369 살로몬 오피셜 14/15 와 15/16 차이 [10] 제이기리 2015-12-24 1805
141368 보크상태좀봐주세요ㅠ file [15] 악마혼 2015-12-24 822
» 장비빨일까요.. 이미지트레이닝의 효과일까요??? [9] 대추아빠 2015-12-24 1047
141366 내일 지산, 하이원 어디 갈까요? [8] 메리크리스마스 2015-12-24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