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는 여성 여성 버튼 블렌더 141입니다. 09년 모델이고요,

바인딩이 작살나셔서 유니온으로 바꿔볼려했는데, 3홀이 문제네요..

유니온 디스크가 기본 제공이 버튼 2홀도 지원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3홀 조합이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조합 해보신분 계신가요?

엮인글 :

BUGATTI

2015.12.25 03:40:42
*.110.132.17

네 3홀도 가능 합니다 디스크 세로로 놓쿠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47
141386 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8] arprid02 2015-12-25 567
141385 강촌숙박,왁스용품,고글리필,액션캠 질문좀할게요 ㅠㅠ [2] 옆집고양이 2015-12-25 788
» 유니온 바인딩 + 버튼 3홀 데크 가능 할까요? [1] 원볼제이 2015-12-25 733
141383 사이즈문의 [1] 라이더이라 2015-12-25 665
141382 bcstream s custum 152 데크 궁합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강원도탱크 2015-12-25 511
141381 F2 엘리미네이터 및 흰색보드 클리닝 질문. file [5] H9 2015-12-25 1124
141380 웰팍 식당질문입니다 [1] 퍼즐맞추기 2015-12-25 497
141379 캐피타 NAS + 나이트로 팬텀 + 말라 사이즈 문의 [2] 사나이외길 2015-12-25 692
141378 엑시트 보호대 사이즈 질문입니다 [3] 보오드으 2015-12-25 754
141377 충돌사고 문의드립니다. [3] 승냥Ol 2015-12-25 793
141376 25일 보드샵 [2] 이쭌 2015-12-25 508
141375 에덴밸리 제설하고있나요? 밖이라 확인할수가없네요 ㅠㅠ [5] 에덴동산에눈을 2015-12-24 597
141374 웰리힐리파크 [1] Kursvu 2015-12-24 523
141373 노스웨이브 + 유니온 울트라 [2] 주책이스머프 2015-12-24 674
141372 내일 용평가시는 시즌권자분 계신가요?ㅜ 신곡동 2015-12-24 491
141371 플럭스바인딩 질문요 ㅜ.ㅜ file [12] dionisio 2015-12-24 827
141370 여자 입문 부츠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3] 안산에서양... 2015-12-24 592
141369 살로몬 오피셜 14/15 와 15/16 차이 [10] 제이기리 2015-12-24 1806
141368 보크상태좀봐주세요ㅠ file [15] 악마혼 2015-12-24 822
141367 장비빨일까요.. 이미지트레이닝의 효과일까요??? [9] 대추아빠 2015-12-24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