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동호회는 처음이라 ... 나이도 30세구 ...

 

동호회 처음 들어갈때 사람들과 금방 잘 친해 지나요? (하기나름이겠지만)

 

뭐 텃세나...  어려움 같은게 없을까요

 

친구놈들이 스키장을 옴기는 바람에 ;;;

엮인글 :

눈이그립다

2010.11.24 13:07:30
*.107.49.176

무엇보다...여자/남자에 따라 상황이 많이 틀리지욥..ㅋㅋㅋ

하이 

2010.11.24 13:11:25
*.143.183.24

ㅋㅋ 그렇겠네요~ 여자면 어딜가도 환영? ㅎ

 

혼자 놀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

초보보더e

2010.11.24 13:19:24
*.192.225.2

저랑 놀아요.

 

30세 동갑입~~~ 성우에요~~ㅎㅎ

안냥

2010.11.24 13:43:54
*.167.62.8

20초인 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혼자

알파

2010.11.24 15:08:17
*.192.248.28

over 30 추천합니다.

하이 

2010.11.24 15:46:27
*.143.183.24

우리끼리 모여서 동호회 하나 결성해야 할 분위기네요 ^^

 

솔로보더 은근히 많이 있나봐요 ^^

마이택

2010.11.24 20:42:53
*.173.210.243

지산 이시라면 쪽지 주세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94
4791 하이원 제우스 오픈날짜 아시는분있나요 [5] 갈비집고양이 2010-11-24 567
4790 올록뽈록한 베이스 왁싱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1] ㄲㅏ리쑤마 2010-11-24 526
4789 이지투 오렌지 실버 크롬과 엘로우 실버 크롬은 무슨 렌즈인가요? [2] 김상일_967571 2010-11-24 754
4788 보드복(팬츠) 사이즈좀 조언 바랍니다 ^^ file 둥글 2010-11-24 905
4787 성우 캐비넷 양도 되나요?? [2] 달리는새우 2010-11-24 538
4786 휘팍 세인트하이얀 괜찮은가요? [1] 바람켄타 2010-11-24 618
4785 보더님들 저 데크질문좀 할게요..ㅜㅜ 보더인* 2010-11-24 534
4784 지산 야간시즌권을 샀는데효... 질문! [4] 또꿍해따 2010-11-24 901
4783 톨티 색상을 고르려는데 색선정을 못하겠어요~도와주세요~~ file [16] yj 2010-11-24 641
4782 일본 보드복 구매싸이트... [2] 삐데자 2010-11-24 1480
4781 대명비발디 스키 코스 곤도라로 오를 수 있나요? [3] bskim0916 2010-11-24 1060
4780 무인락카에 대한 질문요~~ [22] 강촌로컬 2010-11-24 535
4779 오클리 인터네셔널 핏 코에 바람이 들어와요~~~ [9] 최경준_982399 2010-11-24 731
4778 설명의 톨티 어디껀지아시는분 계신가요? 휘팍꽃거지_... 2010-11-24 549
4777 용평리조트 콘도 예약 문의합니다. [2] 밑걋 2010-11-24 891
4776 이번 주말 휘팍 ~? [20] chch 2010-11-24 525
4775 샵에가서 부츠를 사려고 하는데요, 샵 추천좀... [16] 111 2010-11-24 522
4774 *급질문*초록색 톨티 항정쌀 2010-11-24 511
4773 흰색 바지 미킬이 2010-11-24 573
» 올겨울 솔로라서... 동호회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7] 하이  2010-11-24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