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다이오드나 카르텔이면 사이즈 뭘 써야할까요??

검색해보니 255가 애매한 사이즈 같아서요..

현재 칼리며 m사이즈 사용중입니다..
엮인글 :

2015.12.28 11:44:42
*.33.165.172

 말라255와 버튼바인딩 스몰 아주 딱 맞습니다...
미듐은 플레이트 앞부분 좌우가 많이 남아요.
바인딩 각도조절이 무의미할 정도로 
부츠 자리잡는 각도가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50
141831 트릭입문and 스위치라이딩 [6] a.k.a서정남 2015-12-28 944
141830 버튼 이온부츠에 관한 질문 [4] Neomodel 2015-12-28 774
141829 부츠 이너에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 [2] 파룬 2015-12-28 507
141828 전향각 기울기턴.발목 file [11] 지리것소 2015-12-28 2224
141827 라이딩용 장비 조합 괜찬을지 봐주시겠어요 [4] kyo815 2015-12-28 1031
141826 부츠에 텅쉴드 장착하면 좀 괜찮나요? [4] 서른즈음에 2015-12-28 696
141825 오가사카 fc x타는 법 알려주세요 [13] 두마리 2015-12-28 1209
141824 비발디 평일 새벽/심야 정말 발라드랑 재즈밖에 안여나요?? [1] 으앙 2015-12-28 544
141823 지폼 엉덩이 보호대 v.s 파워텍터 엉덩이 보호대 [5] 자리스키 2015-12-28 3824
141822 비발디파크 저녁먹을데 추천좀해주세오 [2] Nightrhythm 2015-12-28 505
141821 올해는 토우턴이안되네요..ㅠ [10] 닠내임 2015-12-28 885
141820 부츠 바인딩교체후정강이 통증이... [2] Curchi 2015-12-28 534
141819 프리데크 !장비조합좀 봐주세요 ㅎㅎ 우르르꺄귱 2015-12-28 492
141818 곤지암 셔틀요 [1] 초보™kingof... 2015-12-28 689
141817 곤지암 설질어던가요? [2] 건이_903498 2015-12-28 620
141816 베어스 리프트권 얼마인가요? [3] 무리야 2015-12-28 733
141815 내년도 휘팍운영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동계올림픽준비) [4] BZB 2015-12-28 707
141814 신상 고글 질문드립니다 [3] Dior~! 2015-12-28 694
141813 헬멧 어느정도로 조여야 정상인가요?? [5] alk2122 2015-12-28 724
» 1415 말라 255...바인딩 사이즈 [1] 지대만두 2015-12-28 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