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위의 바지와 자켓을 가지고 있는데요~

작년에는 그냥 안에 아무 티나 입고 다녔는데,, 이번 시즌에는 톨티를 구입하려구요~

어떤 색상의 톨티가 어울릴까요?? 자켓무늬때문에 무지로 할까 싶은데 색상고르기가 힘드네요 ^^;;

그리고 이번에 헬멧도 샀는데, 헬멧 안의 비니 색상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첨부
엮인글 :

Jay Kay

2010.11.24 15:06:54
*.165.210.42

개인적으로는 흰색 톨티(흰색에 색깔 글씨 있는거?)와 헬맷이 흰색이 아니시라면 흰색비니요.

만약 흰색헬맷이시라면 핑크요?

꽃허밍

2010.11.24 22:00:28
*.137.237.26

흰색이무난하긴한데 .... 분홍색은참아주시공 = ㅁ=.. 꽃보더가 토끼되길원치않아요 ㅠㅠ

yj

2010.11.24 22:10:01
*.134.216.36

아~~감사합니당!! 톨티는 흰색, 비니는 핑크로 해야겠어요~~ㅋ

비스트_WG※

2019.04.08 21:26:46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7:19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7:33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7:54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8:16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8:33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8:49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9:07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9:29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29:50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30:06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30:30
*.120.29.144

good~

비스트_WG※

2019.04.08 21:30:51
*.120.29.144

good~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62
4785 보더님들 저 데크질문좀 할게요..ㅜㅜ 보더인* 2010-11-24 532
4784 지산 야간시즌권을 샀는데효... 질문! [4] 또꿍해따 2010-11-24 901
» 톨티 색상을 고르려는데 색선정을 못하겠어요~도와주세요~~ file [16] yj 2010-11-24 641
4782 일본 보드복 구매싸이트... [2] 삐데자 2010-11-24 1480
4781 대명비발디 스키 코스 곤도라로 오를 수 있나요? [3] bskim0916 2010-11-24 1058
4780 무인락카에 대한 질문요~~ [22] 강촌로컬 2010-11-24 533
4779 오클리 인터네셔널 핏 코에 바람이 들어와요~~~ [9] 최경준_982399 2010-11-24 731
4778 설명의 톨티 어디껀지아시는분 계신가요? 휘팍꽃거지_... 2010-11-24 545
4777 용평리조트 콘도 예약 문의합니다. [2] 밑걋 2010-11-24 891
4776 이번 주말 휘팍 ~? [20] chch 2010-11-24 525
4775 샵에가서 부츠를 사려고 하는데요, 샵 추천좀... [16] 111 2010-11-24 522
4774 *급질문*초록색 톨티 항정쌀 2010-11-24 511
4773 흰색 바지 미킬이 2010-11-24 571
4772 올겨울 솔로라서... 동호회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7] 하이  2010-11-24 667
4771 킥에서 fs 180할때 살짝 뒤로빠지는듯한? [5] 니르 2010-11-24 525
4770 데크좀바주세용 ^^ [4] 토수니 2010-11-24 594
4769 이제서야 후드에 관심이.. 색좀 추천해주세요~ file [6] InSpire 2010-11-24 655
4768 nitro voltage 가격 질문드려요~! 리얼리헝그리 2010-11-24 478
4767 데크 길이질문이요 [5] ㅂㅁㅁㄴ 2010-11-24 486
4766 플로우 더 팀 데크 스트럭쳐 베이스 셀프왁싱 팁 좀?^^ [6] 카프리_968132 2010-11-24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