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백로테이션하고 부츠 장착해보니 유격이 너무 많이 생기더군요..


그래서 하이백 각도좀 눞혀볼까하는데


ds 도저히 어떻게 각도조절하는지 모르겠어요 ㅡ,.ㅡ


예전에 유니온은 하이백중간에 나사가있어서 그걸로 쉽게 조절이 됐는데


ds는 없네요.. 이거 우찌하죠 ㅠㅠ

엮인글 :

로빈제이

2015.12.28 17:00:57
*.62.188.20

힐컵에 하이백 조립하는 나사홀이 3개가 있을거예요 그 위치로 각도 조절 하셔야합니다. 근데 ds의 경우 하이백이 힐컵에 기대는거 이외에

각더 조절하는 구성이 없기때문에 로테이션셋팅하시면 각도조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82
141894 하이원 어플 [2] coldtest 2015-12-28 525
141893 역캠으로 카빙하는 팁이 있을까요? [7] YKK 2015-12-28 917
141892 아디다스 zx 부츠 cs 말라뮤트 뭘선택할까여ㅑ ? [2] 응컁킥 2015-12-28 695
141891 지산 시즌권양도 문의.. [3] ARBORMANY 2015-12-28 726
141890 스페셜 게스트 오프라인 급해요 급해 [1] 자라나는보더 2015-12-28 591
141889 강설,아이스에서 숏카빙?? [14] 루엣D.s 2015-12-28 1236
141888 오늘비발디 설질 어떤가요? [3] chobo88 2015-12-28 591
141887 말라뮤트 + 홀로그램 사용하시는분 [4] 비발디발디 2015-12-28 759
141886 올라운드용 데크 길이문의드립니다!! [6] 차니차늬 2015-12-28 770
141885 32 팀투에 맞는 바인딩? [2] 닥춋 2015-12-28 625
141884 하이원 슬로프 궁금해요~ [8] 두비두바바 2015-12-28 715
141883 13/14 xlt...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4] 관광2년차 2015-12-28 709
141882 강릉에서 알펜시아가는 셔틀 ofwgkta 2015-12-28 877
141881 야간 호크땡 파노라마 땡 선택장애.... [5] 주머니가헝그리 2015-12-28 588
141880 구피 힐턴 vs 레귤러 힐턴 !꽝! [5] 슬로프다이버 2015-12-28 938
141879 용평 렌탈샵 추천좀해주세요! [1] 부쉬맨 2015-12-28 594
141878 엣지백 보관후 셔틀이용시 [4] 양파송이 2015-12-28 785
141877 유니온 티라이스 힐컵이 자꾸 밀려나옵니다 file [15] 달리고돌리고 2015-12-28 1161
141876 안녕하십니까?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3] 김삐수 2015-12-28 591
» 플럭스ds 장착중.. 하이백.. [1] 부산놈 2015-12-28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