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415 말라270mm,홀로그램m 사이즈 입니다.


다들 바인딩에 잘 들어가고 빠지는지요 ;;


전 신을 때마다 왼쪽은 그나마 억지로 들어가는데, 오른쪽은 답이 없네요. 부츠 앞코를 손으로 쳐가면서 넣긴 하는데


바인딩 뒤쪽에 부츠가 밀착되는게 양쪽이 조금 차이가 있어요... 더 이상 안들어가는데 그냥 탑니다ㅠㅠ


뺄 때도 그냥 안빠져서 막 발차기 여러번 하다보면 날라가서 빠지는..


진짜 불편해서 못 쓰겠네요. 둘 중에 뭐 하나를 바꾸든가 해야지 라는 생각 하는데..


참.. 그리고 타고서 내려오면 1~2칸정도 풀리네요..

엮인글 :

bkm0714

2015.12.28 18:13:33
*.223.20.124

장터에 14/15 홀로그램 L이 매력적인 가격에 올라와 있습니다!

bkm0714

2015.12.28 18:14:43
*.223.20.124

판매자가 직거래만 한다던데 이제는 귀찮아서 택배 거래도 할것 같네요

RoseDew™

2015.12.28 22:48:46
*.223.14.42

1415 홀로그램M에 1516 말라270 신어요. 앞코가 약간 나오긴해도 둿꿈치는 엄청 잘 잡아주는지 벗을따 잘 빠지지 않을정도.. 바인딩M에 270까진 괜찮을듯 한데요

슬랩스틱

2015.12.31 10:45:27
*.185.62.4

잘 안벗겨져요 ㅎㅎ

14/15 말라뮤트 + 홀로그램m

새거라서 그런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9
141903 대명 야외 데크보관 홀더 락커?? [2] 강아지아치 2015-12-28 636
141902 EG2 고글 렌즈 질문이요!! [4] 찬스메이커 2015-12-28 590
141901 바인딩 선택 도움 좀 주세요. [3] 니또옹굴거 2015-12-28 693
141900 칼리버 하이백로테이션 [6] Encap 2015-12-28 772
141899 1월1일 무주는 어떤가요? [2] 가구쟁이 2015-12-28 640
141898 더비에 관한 해답좀 내려주세요 [7] wamac 2015-12-28 880
141897 보드 고민중입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려요ㅜㅜ 해패뚱 2015-12-28 543
141896 살로몬 1314 데크 가격 문의 [2] 레메 2015-12-28 785
141895 라이딩장비셋팅중이에요~ 도와주세요 [5] 2년차보더 2015-12-28 752
141894 하이원 어플 [2] coldtest 2015-12-28 522
141893 역캠으로 카빙하는 팁이 있을까요? [7] YKK 2015-12-28 916
141892 아디다스 zx 부츠 cs 말라뮤트 뭘선택할까여ㅑ ? [2] 응컁킥 2015-12-28 694
141891 지산 시즌권양도 문의.. [3] ARBORMANY 2015-12-28 724
141890 스페셜 게스트 오프라인 급해요 급해 [1] 자라나는보더 2015-12-28 590
141889 강설,아이스에서 숏카빙?? [14] 루엣D.s 2015-12-28 1235
141888 오늘비발디 설질 어떤가요? [3] chobo88 2015-12-28 591
» 말라뮤트 + 홀로그램 사용하시는분 [4] 비발디발디 2015-12-28 758
141886 올라운드용 데크 길이문의드립니다!! [6] 차니차늬 2015-12-28 765
141885 32 팀투에 맞는 바인딩? [2] 닥춋 2015-12-28 622
141884 하이원 슬로프 궁금해요~ [8] 두비두바바 2015-12-28 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