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학동에 오가사카fc157 세제품 살수있는곳 있나요?
엮인글 :

조로아찌

2015.12.29 23:10:42
*.171.125.56

예판 숫자도 못맞춰서 클레임 걸리고 했는데.. 아마 재고가 없을겁니다..

주책이스머프

2016.01.03 16:50:29
*.140.51.119

저도 새제품 살려고 이리저리 알아봤는데 학동엔 없는듯 합니다.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가장 최근에 보드라x에서 오가사카fc 157 떴는데 물어보니깐 물량order 잘못들어가서 남은거라고 하더군요

(제가 업어왔습니다 이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39
142106 비발디 보관소 질문이요 [1] 윈터윈터 2015-12-29 693
142105 엘헤페 토쪽 어떻게 끼우시나요?? [2] HTTI 2015-12-29 584
142104 부츠 질문드립니다. [9] 눈보라치노 2015-12-29 593
142103 리바운딩후 자세 질문드립니다. [4] 큰곰너구리 2015-12-29 672
142102 이제 턴이 뭔지 알아가는 초보인데요.. [11] 미밍즈쿠 2015-12-29 1012
142101 보드복 코디 의견좀 부탁드려요! file [9] 딴슈 2015-12-29 930
142100 팔을 다쳤는데 이게 어느정도인지.. file [8] 빵큐 2015-12-29 973
142099 널리 360 팝 타이밍 질문입니다~ file [13] 이나중보드부 2015-12-29 1866
142098 곤지암리조트 렌탈데크가 어느정도 Flex일까요? [1] 에부리뽀 2015-12-29 826
142097 울트라피어vs호러스코프 [2] 억만원짤 2015-12-29 894
142096 스키티즈 뱀부와 자일론 중 고민입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오이맛캔디 2015-12-29 778
142095 바인딩 부츠에 묶는 법 [6] 시원연우맘 2015-12-29 904
142094 14/15 플럭스dm과 15/16 sf가 같은스펙이라던데 맞나요? [4] swon0923 2015-12-29 906
142093 버튼 에메랄드 vs 버튼 슈프림 [4] 릴리꽃보더 2015-12-29 908
» 오가사카 fc 157 1516 세거 파는곳 있나요? [2] 부천서식남 2015-12-29 820
142091 무릎 부상 후 지속되는 통증 [6] 무릎이아파요 2015-12-29 685
142090 유니온 컨택 토우쪽 나사가 빠졌습니다 [1] 초맨 2015-12-29 672
142089 국내에서 설질 [10] 이야기_991120 2015-12-29 917
142088 리프트 하차 관련 문의 드립니다. [14] 팬듈팬듈 2015-12-29 776
142087 고관절 질문이요.. [4] 고관절 2015-12-29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