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느샵에서

14/15 플럭스dm과 15/16 sf가 같은스펙이라던데 맞나요?

엮인글 :

오스카_

2015.12.29 20:52:22
*.244.183.83

구조는 같은데 첨가물이 다릅니다 ㅎㅎ

BobbyHill

2015.12.29 21:34:43
*.31.144.18

달라요 ㅎㅎ

욱브라더스

2015.12.29 21:48:40
*.236.95.61

완전달라요

가격부터 많이다르죠~

OriGiNaL-*

2015.12.29 22:08:35
*.223.11.6

DM과 SF 소재차이로인한 무게차이 65g. 1415에서 1516오면서 앵클 스트랩 개선 23g감량이고. 1516 SF M사이즈 하이백이 1415에 비해 높아져서 반응성에서 이득이있지요. 1415 DM과 1516 SF는 무게면에서 약간 DM이 앞서긴하나 M사이즈에서 높은 하이백 채용으로 무게의 이득은 퉁칠수 있을 정도라 봅니다 1516 DM과 SF의 비교라면 DM이 무게면에서 우위지만 1415 DM과의 비교라면 별차이 없다고 봐도 될듯하네요. 솔직히 40g이 체감될까요?ㅋ 소재차이로인한 강도차이는 있을 수 있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43
142111 버즈런 r2헤머텍 문의드려요 [3] 급사낙엽 2015-12-29 877
142110 학동에서 보드복 구입하고 반품해보신분 있나요? [8] 눈에박힌돈까스 2015-12-29 924
142109 매물로 써리투 자켓을 샀는데...무릎까지 내려오네요... [7] 웰팍야매초... 2015-12-29 744
142108 데크베이스 그래픽 단차... [7] 대형어 2015-12-29 669
142107 살로몬 오피셜같은 다른브랜드 보드도 있나요?? [6] 다마777 2015-12-29 915
142106 비발디 보관소 질문이요 [1] 윈터윈터 2015-12-29 693
142105 엘헤페 토쪽 어떻게 끼우시나요?? [2] HTTI 2015-12-29 584
142104 부츠 질문드립니다. [9] 눈보라치노 2015-12-29 594
142103 리바운딩후 자세 질문드립니다. [4] 큰곰너구리 2015-12-29 672
142102 이제 턴이 뭔지 알아가는 초보인데요.. [11] 미밍즈쿠 2015-12-29 1012
142101 보드복 코디 의견좀 부탁드려요! file [9] 딴슈 2015-12-29 930
142100 팔을 다쳤는데 이게 어느정도인지.. file [8] 빵큐 2015-12-29 973
142099 널리 360 팝 타이밍 질문입니다~ file [13] 이나중보드부 2015-12-29 1866
142098 곤지암리조트 렌탈데크가 어느정도 Flex일까요? [1] 에부리뽀 2015-12-29 827
142097 울트라피어vs호러스코프 [2] 억만원짤 2015-12-29 894
142096 스키티즈 뱀부와 자일론 중 고민입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오이맛캔디 2015-12-29 778
142095 바인딩 부츠에 묶는 법 [6] 시원연우맘 2015-12-29 904
» 14/15 플럭스dm과 15/16 sf가 같은스펙이라던데 맞나요? [4] swon0923 2015-12-29 908
142093 버튼 에메랄드 vs 버튼 슈프림 [4] 릴리꽃보더 2015-12-29 908
142092 오가사카 fc 157 1516 세거 파는곳 있나요? [2] 부천서식남 2015-12-29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