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가 다되서 바꾸려고합니다.

팀투는 오늘 매장가서 신어봤는데 일반양말신고 270이 딱맞더라구요..새거다보니 꽉끼는게 좋더라구요..

말라뮤트는 없어서 못신어봤거든요...근데 두 메이커가 사이즈가 비슷하게나오나요?

팀투는 끈부츠고 말라는 퀵레이스인데...뭐가 좋을지모르겠네요..둘다 신어봤음 좋았을텐데...

100%라이딩만하는데 둘중에 뭐가 좋을까요? 신어보신분들 경험담 좀 부탁합니다~~


엮인글 :

호요보더

2015.12.29 23:15:03
*.209.31.143

말라 라고 전해라~~

포동이희동이

2015.12.30 00:02:20
*.253.37.210

아라따고 전해라~~ㅎㅎ

아몰랑스키장갈꺼야

2015.12.29 23:29:53
*.62.204.14

100 라이딩이면 말라꼬 고민합니까

말라로 가세요

테일러스

2015.12.30 00:00:06
*.99.128.108

인사노, t1, 쓰락시스라는 패를 슬쩍 내밀어본다..

8년째낙엽중

2015.12.30 01:05:11
*.126.99.13

발따윈 모르겠다 전투보더다 하면 팀투도 좋죠
퀵이 아무리 잘나와도 잘나온 끈부츠 못따라갑니다

이호구

2015.12.30 14:23:43
*.247.145.133

말라 신다가 올해 셀렉tls 로 넘어왔는데

지인 팀투랑 셀렉이랑 비교했을 때 앞에 플라스틱 판때기 없는거 빼고 비슷하였고

그래서 전 팀투 추천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2
142126 하이라이프 사자마자 사고났습니다.. 베이스 상처좀 봐주세요 ㅠㅠ file [28] 쌤쌤이 2015-12-30 1762
142125 버제거 작업? [4] 의정부가이 2015-12-30 909
142124 데크 길이 문의드려요 [4] 혀노ㅋㅋㅋㅋ 2015-12-30 593
142123 f2 월드컵.. 작년과 올해 비교했을때? [4] 곤지암주민 2015-12-30 737
142122 아동에게 플랫캠버 괜찮나요? [8] 시원연우맘 2015-12-29 749
142121 케슬러 데크 문의 [2] 신신낚시 2015-12-29 892
142120 보드데크 노즈와테일 [4] 이별재회 2015-12-29 906
142119 [테크니컬 카빙] 고수님 힐턴에서 고관절 접을 때 질문이 있습니다 [26] 웰팍_너구리 2015-12-29 1772
142118 유니온 티라이스가 어떤 바인딩인가요 ?? [15] 니또옹굴거 2015-12-29 1893
142117 휘팍버스 탑승지 관련입니다. [4] 미라야안녕 2015-12-29 585
142116 초보 장비구입 문의입니다!! [5] 보더백쏭 2015-12-29 816
» 말라뮤트랑~팀투~ 뭐가좋을까요? [6] 포동이희동이 2015-12-29 1065
142114 f2 우드로 해머 입문하기 어떤가요 [5] 백호가인삼탕 2015-12-29 1041
142113 휘팍 백야에는 어떤 슬로프 여나요? [6] 보드꼬마 2015-12-29 524
142112 F2 카본 타시는분들 계신가용? [11] BTF 2015-12-29 1260
142111 버즈런 r2헤머텍 문의드려요 [3] 급사낙엽 2015-12-29 876
142110 학동에서 보드복 구입하고 반품해보신분 있나요? [8] 눈에박힌돈까스 2015-12-29 924
142109 매물로 써리투 자켓을 샀는데...무릎까지 내려오네요... [7] 웰팍야매초... 2015-12-29 744
142108 데크베이스 그래픽 단차... [7] 대형어 2015-12-29 669
142107 살로몬 오피셜같은 다른브랜드 보드도 있나요?? [6] 다마777 2015-12-29 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