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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에 맞게 속도감도 좋으시고 잘 타시는데... 토턴에서 턴 진입부에서 슬립이 꽤 심하게 납니다.
엣지체인지 이후 기울기... 인클레이션으로 엣지각을 먼저 확보하고 나서 다운 그니깐 프레스는 시선이
폴라인을 향하고 난 다음에 들어가야 하는데. 힐턴과 달리 토턴은 엣지체인지 이후 엣징각 확보가 아니라
다운이 먼저 들어가버리고 그다음에 기울기가 들어가는 느낌이예요. 그러기에 토턴 진입때 라인이 굉장히
굵게 그려져요. 즉 슬립이 난다는 말인데요.. 아마 습관이 그렇게 드신거겠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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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도 AI님이 제 동영상보시고 적어주신건데요. 토턴 슬립나는거 어떻게 잡아야되는건가요??
말이 어려워요. 엣지 체인지하면서 기울기가져가면서 토다운하면서 시선은 산쪽을 바라봐야되나요??
순서 힐에서 엣지체인지 > 기울기 > 토다운 > 시선산쪽 ?? 이렇게 가져가면 되나요??
그리고 부츠가 한사이즈큰데요. (발사이즈맞는부츠가 없어서...)
토턴시 뒷꿈치가 뜨는데 이거 바로잡을만한거없을까요?? 양말 두개신어도 않되던데...
엣지체인지 이후에 인클대신 앵글로 엣징각을 확보하고 폴라인지나가면서 다운과 인클을 더해서
엣지를 깊게 박아주면 슬립이 안날거같네요.
선 인클은 로테이션과 앵글을 안쓰는
알파인의 익스트림카빙이 그런식일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