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비시즌엔 원래...

조회 수 1112 추천 수 0 2016.01.02 21:39:10
다들 월도짓 빼고 할짓이 없고 라이딩못해서 힘은 남아돌고..
그래서 여기저기 저격질에 쌈질에 욕배틀에...
뭐.. 나름 다들 아직 청춘에 건강하구나 했었는데..

늦은 시즌이지만 시즌이 시작되었는데도
아직도 이리 뜨거워서야....

뜨거워진 머리, 정설한 피클슬롶에 원산폭격 한번 하시고

라이딩이나 즐기시죠??
쌈질로 시즌을 낭비하기엔 이번시즌은 너무 짧습니다.

때려 죽일 라니뇨!!
2월초면 에덴 문닫을 듯한 슬픈 예감이..... ㅜㅠ
엮인글 :

봉그링

2016.01.02 21:40:41
*.45.99.116

네... 이번엔 3월못넘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ㄷㄷㄷㄷ

볼아도리

2016.01.02 21:43:26
*.64.135.239

아까 엘리뇨 관련 뉴스에서 나오던데... 올핸 좀 시즌이 빨리 끝날듯 합니다... ㅜㅜ 

간지보더향해~

2016.01.02 21:43:57
*.54.115.205

이런 날씨 상황이면 에덴 2월 문닫는거 가능할듯 합니다;;;

싼도싼도

2016.01.02 21:54:16
*.142.217.240

그놈의 날씨 때문에 뭔가더 예민해지는 느낌이 ㅎㅎ

hello072

2016.01.02 22:06:04
*.111.8.132

어제는 무주, 내일은 용푱 원정갑니다..

으흐흐~

이정도면 제딴에는 에너지를 슬롭에다 엄청 쏟아붓는중이에요^,.^

마음은10대

2016.01.02 22:42:38
*.62.190.30

약속의땅 용평은 2월부터 눈이오지않을까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90
135397 아 요새 할거없어서 헝글만 보는데 [6] 보드타러안가냨 2016-01-02 1 1151
135396 오크밸리 정크파크 클리닉 다녀왔습니다. [20] clous 2016-01-02 6 1623
135395 한동안 뽀드 안타다가...올해는 시즌 끝났구 내년을 바라보구 있... [5] ttunerpi 2016-01-02   1041
135394 프로 보더의 유연함이란;;; file [13] Engineer 2016-01-02 2 3364
135393 오크밸리가 좋아진 이유!!! file [20] 삼류두유 2016-01-02 1 4162
135392 드뎌 스위스에서 보드를 탔네요 ㅎ file [7] 자두맛바나나 2016-01-02 6 2225
135391 즐기는게 좋은 거네요. [7] 간헐적복식 2016-01-02 2 835
135390 일본 스키장 다녀오신 분? [21] 김정민_988748 2016-01-02   1842
135389 으뇽쭈 1등했네요.. file [7] 마른개구리 2016-01-02 10 2758
135388 누가 나랑 낼 놀아주실분~~~~ [6] 미소년 2016-01-02   1070
135387 보드복바지 나눔결과 및 아이폰 케이블 돌발 나눔 file [9] 고양시민 2016-01-02 2 900
135386 곤지암 미타임V 판매 공지 올라왔네요. file [11] 하니준수 2016-01-02 1 2151
» 비시즌엔 원래... [6] OTOHA 2016-01-02   1112
135384 나눔인증과 릴레이나눔(보드복바지)입니다. file [29] 고양시민 2016-01-02 11 1048
135383 나눔인증!! 아이폰 충전 케이블~ file [3] 달려라후니 2016-01-02 3 772
135382 제가 생각하는 요점은 이겁니다 [6] hello072 2016-01-02 15 1332
135381 꼴찌는 아님요 ㅋㅋ file [7] 마른개구리 2016-01-02 2 1111
135380 우리보더자나요 [9] 부천준준 2016-01-02 2 1063
135379 렙이중요합니까 머 [2] 다마★ 2016-01-02 1 690
135378 황당스런 나눔 file [22] 우루루꽝 2016-01-02 7 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