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곱등이면 어떻고 땅그지면 어떻냐 하시던 분들이 생각 납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제대로 하면 좋치요.

저도 그리 생각했었습니다만...

요즘 들어 그냥 부담없이 좀 편하고 즐겁게 타자라는 생

각에 마음과 몸을 놓아버리니 사라져가던 즐거움이 다시 돌아

오는것 같습니다.


보드 공부가 아니라 즐거운 취미 생활이라는 걸 다시 한번 명심

해야 겠습니다. 안보하세요!
엮인글 :

stopbus

2016.01.02 22:52:30
*.62.3.3

혹시.저 아니죠?

스팬서

2016.01.02 23:02:07
*.227.253.197

그럼요. 취미는 즐거운게 최고 입니다.


남들보다 더 잘타야 즐거움을 느끼는 경쟁심을 가질 이유는 없죠.  :)

근신중

2016.01.02 23:04:31
*.239.152.29

빙고!

BlackSwan

2016.01.02 23:06:32
*.193.205.233

일단 즐거움이 전제되어야 겠죠 ^^

내모리나?

2016.01.03 00:36:52
*.70.47.221

난 오징어 왜?? 재미지군 ... ㅋㅋ

아옳옳

2016.01.03 02:52:03
*.166.14.77

근데 잘타야 재밌다능...흑흑

헐레벌떡

2016.01.03 11:59:17
*.176.224.129

보딩시에   스킬업을   지향하는건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그로인한   스트레스로   겨울  레포츠의  맛을잃어버리면   짜증납니다..........

그저  늘던말던   안다칠라고하면서   꾸준히타다보면   어느경지에다다릅니다

물론   프로로전향한다든지   생업을걸고  타신다면   할말없읍니다만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92
135395 한동안 뽀드 안타다가...올해는 시즌 끝났구 내년을 바라보구 있... [5] ttunerpi 2016-01-02   1041
135394 프로 보더의 유연함이란;;; file [13] Engineer 2016-01-02 2 3364
135393 오크밸리가 좋아진 이유!!! file [20] 삼류두유 2016-01-02 1 4161
135392 드뎌 스위스에서 보드를 탔네요 ㅎ file [7] 자두맛바나나 2016-01-02 6 2225
» 즐기는게 좋은 거네요. [7] 간헐적복식 2016-01-02 2 835
135390 일본 스키장 다녀오신 분? [21] 김정민_988748 2016-01-02   1841
135389 으뇽쭈 1등했네요.. file [7] 마른개구리 2016-01-02 10 2758
135388 누가 나랑 낼 놀아주실분~~~~ [6] 미소년 2016-01-02   1070
135387 보드복바지 나눔결과 및 아이폰 케이블 돌발 나눔 file [9] 고양시민 2016-01-02 2 900
135386 곤지암 미타임V 판매 공지 올라왔네요. file [11] 하니준수 2016-01-02 1 2151
135385 비시즌엔 원래... [6] OTOHA 2016-01-02   1112
135384 나눔인증과 릴레이나눔(보드복바지)입니다. file [29] 고양시민 2016-01-02 11 1048
135383 나눔인증!! 아이폰 충전 케이블~ file [3] 달려라후니 2016-01-02 3 772
135382 제가 생각하는 요점은 이겁니다 [6] hello072 2016-01-02 15 1332
135381 꼴찌는 아님요 ㅋㅋ file [7] 마른개구리 2016-01-02 2 1111
135380 우리보더자나요 [9] 부천준준 2016-01-02 2 1063
135379 렙이중요합니까 머 [2] 다마★ 2016-01-02 1 690
135378 황당스런 나눔 file [22] 우루루꽝 2016-01-02 7 1872
135377 금주의 명장면 file [8] FASTER 2016-01-02 1 2076
135376 섭외좀 해봅시다 (디지 초입에서 알리 가능한분) [25] 볼아도리 2016-01-02 6 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