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진짜 개 잘타고싶다 . ㅜ



후 ...


곱추처럼 타는 내가 밉다 .


내일도 에덴가서 열심히 연습해야지 ㅜㅜㅜㅜ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 ㅎ


신나는 월요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

엮인글 :

언젠가는날겠죠

2016.01.04 00:04:56
*.187.25.21

저도 잘타고싶습니다 ㅠㅠ우리 다 같은마음일거에요 흑흑

거지의꿈

2016.01.04 00:19:56
*.161.97.10

신나는 월요일 설레네요~^^;;

순한맛

2016.01.04 00:22:49
*.130.195.37

저도 제가 미워요ㅠㅠ잘타고 싶음요

물러서지마

2016.01.04 06:12:10
*.7.57.198

너무 잘타서 이제 못타고 싶어요 ㅌㅌㅌ

카이바

2016.01.04 08:23:19
*.70.52.165

싸부로 모시고 싶네요 ㅜㅜㅜㅡㅜ

오란씨씨

2016.01.04 09:07:57
*.114.22.147

나두요..

KC가랑

2016.01.04 09:49:40
*.33.153.13

에덴에서 언제 한번 만나서 쌍곱추 라이딩 한번 해 보실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83
135475 1월 4일 새해 첫 출석부입니다. [34] SG_Mao 2016-01-04 4 587
135474 월요일입니다. [19] 레브가스 2016-01-04 5 912
135473 노답 스키어들 [32] 웨르파크르 2016-01-04   3406
135472 데크길이는 [4] 01030431438... 2016-01-04   1244
135471 비발디 실시간 킴킴상 2016-01-04   843
135470 마음이...아픕니다.... file [22] Guk. 2016-01-04 7 2840
135469 1월1일 강릉항... file [5] 장어구이 2016-01-04 1 2030
135468 라이딩의 답은 전향? [18] aaa 2016-01-04 7 3158
135467 복귀 [64] sweetyj 2016-01-04 19 1835
135466 곤지암 모글존에 관한 의견 [11] 씨밀란 2016-01-04 6 1808
135465 휘팍 혼자 슬로프 기다릴때 좀.. [11] 캐네디언 2016-01-04   1792
135464 신년맞이 하이원 잘~ 다녀왔습니다. [2] 솜이아빠 2016-01-04 2 732
135463 아침인가에 특종 글 어디갔을까... [10] 특종 2016-01-04   1196
135462 곤지암이 작년에 미타임v패스로 재미를 많이 봤나보죠? [8] C.stoner 2016-01-04   2177
» 아 보드 잘타고싶다 . [7] 카이바 2016-01-03   1166
135460 운영자님의 조치를 부탁합니다.... file [7] PDH 2016-01-03   1911
135459 용평 유령데크...무섭네요 [10] 연식 2016-01-03 3 2025
135458 결국 학동이 결론이네요 [25] 사이군 2016-01-03   2659
135457 뜬금없지만 지난 시즌 제가 본 하이원 최고의 꽃보더는 [11] 아민인데요 2016-01-03   2764
135456 오늘 스키장 힘들었는데 뭔가 좋기도 하고.. [10] 조조맹덕 2016-01-03   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