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시즌에 첨으로 용평을 가볼려고하는데

(셔틀+리프트 패키지가 싸서요ㅎ)

 

근데 셔틀 버스 시간표를 확인해보니

 

첫차가 5시50분으로 표시 되어있던데

 

정확히 5시 50분에 출발 하나요?

 

제가 암사동에 거주 중인데

 

암사 첫차가 5시 반인데

 

시간이 촉박한거 같네요

 

4정거장이라 8분이면 가기는 하는데

 

셔틀 장소 까지 꽤나 시간이 걸릴꺼 같아서요

엮인글 :

sinclair

2010.11.24 20:34:29
*.112.127.33

셔틀은 웬만하믄 기다리지 않구 시간대믄 바루 출발할껄요.

글서 미리 늦어도 5분이내는 먼저 와서 기둘리고 잇어야대여

용평은 잘 몰겟고 성우는 그랫음.

머 어차피 다 같은 대원고속인거 같긴한데..

애매하심 탁꾸시를 타심이..

철님

2010.11.25 00:11:41
*.216.8.70

새벽에는 안전빵으로,, 택시,,, ㅎ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7
4866 고글 후드 색깔 좀 봐주세요ㅜ file [4] gm뉨 2010-11-24 780
» 용평 셔틀 버스 문의 좀 할께요 [2] 윤정환_1010220 2010-11-24 631
4864 나이트로 에로 에딸라0809 file [1] 네이비_958823 2010-11-24 1202
4863 휘팍 오전오후 얼마에요?? [2] 튼튼맘 2010-11-24 617
4862 낼 휘팍 가려고 하는데... 잠자는보더 2010-11-24 511
4861 휘팍 심백 시즌권 셔틀 유료?? [1] RIDH 2010-11-24 746
4860 이너부츠 궁금해요, [20] 파란곰팅 ㅎ 2010-11-24 484
4859 성우 바인딩나사 구할데잇나요? [21] 미션 2010-11-24 583
4858 보드탈떄 선그라스 질문(지x켓 선글 질문) [4] 백꾼 2010-11-24 700
4857 베어스타운 안전한지... 심심풀이7 2010-11-24 492
4856 베어스타운 안전한지... [9] 심심풀이7 2010-11-24 739
4855 바인딩때문에욤 하니베리 2010-11-24 500
4854 GNU PARKPICKE 데크쓰셨거나 쓰시는분 ! [20] 자라나는새싹 2010-11-24 548
4853 여자테크사이즈 질문좀 할께요 [2] zest;; 2010-11-24 592
4852 테크나인 패딩 투표 부탁드려요(제발~ㅠㅠ) file [5] 1등급신랑감 2010-11-24 668
4851 KAYE 캡모자요~! [3] kmond45 2010-11-24 798
4850 학동 샵 [20] 샵퉈 2010-11-24 540
4849 라이드 바인딩 쓰시는 분들요 ~ [21] 람이 2010-11-24 644
4848 데크상태가.....어떻게 하죠?- -;; file [9] 하도야 2010-11-24 778
4847 용평 리프트권이 있는데 얼마가 적정할지? file [3] 벤츠킹 2010-11-24 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