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먼저 죄송하다는 사과부터 하고글쓰겠습니다.

 

드래곤 apx 렌즈 사용중인ㄴ데 주야겹용이라 야간도 사용가능합니다

 

근데 답답함을 이기지 못하고 클리어렌즈 구매를 하려고하는데

 

렌즈 교체는 어떻게 하면되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네요ㅠㅠ

엮인글 :

재활은보드

2016.01.05 09:44:55
*.62.234.165

사과는 왜하시는건지궁금한데요..

프레임사이드에 누르는듯 표시되어진데 누르면 후크 벌어지는데 프레임이생각보다말랑해요 그부위부터 조심히 벌리시면 대요 

넘세게하면 렌즈 인너 아우터벌어져요

BUGATTI

2016.01.05 10:16:18
*.2.48.26

도움 되시길

피치피치해

2016.01.05 11:21:41
*.255.61.133

렌즈 연결된 부분이 말랑 말랑해서 적당한 힘으로 하셔야 될 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34
143115 롱턴, 미들턴, 숏턴 구분방법이 뭐예요?? [8] 지산오징어 2016-01-05 1062
143114 오클리 질문드려요 [4] 프라켄 2016-01-05 576
143113 지산에는요~ [4] 구로브라더 2016-01-05 798
143112 여자사람 트릭:라이딩(7:3)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2] 봉봉♥ 2016-01-05 815
143111 라이딩용 부츠 질문입니다. [10] 만수여라 2016-01-05 1105
143110 MOSS TWFD 와 비슷한 소프트한 해머나 세미해머 덱 추천좀요 [19] 대충하쟈 2016-01-05 1012
143109 곤지암 미타임v 계열사 할인 적용 되나요? [2] 주오 2016-01-05 773
143108 셔틀버스 질문요!! [2] 스닉커즈 2016-01-05 528
143107 유니온 티라이스 하이백 안쪽 부츠랑 닿는 패드 접착제가 궁긍합니다!! file [7] 가죠 2016-01-05 779
143106 하이라이프 데크 길이 문의요~ [13] 나야나ㅋ 2016-01-05 782
» apx 렌즈 교체 방법 [3] 꼬마여우 2016-01-05 706
143104 바인딩 부츠 좀 봐주세요~ 퍼디난드 2016-01-05 493
143103 새데크인데 좀 봐주세요 file [29] 카놀라씨유 2016-01-05 2248
143102 새 데크 인데 긁힘 자국 봐주세요. file [11] 까칠청년 2016-01-05 1206
143101 휘팍에 컴퓨터 쓸수 있는곳이 있나요?? [7] 뇌방오나 2016-01-05 591
143100 플럭스 토 스트랩 호환 되나요? [6] 늘솔길 2016-01-05 732
143099 바인딩 구입시에 [1] ForceJ 2016-01-05 528
143098 파워텍터 무릎 보호대 M/L 과 XL 사이즈 차이가 큰가요? [5] 딸기맛농약 2016-01-05 1079
143097 아...왁싱...포기할까요 [13] BurtonGood 2016-01-05 960
143096 헤머덱 추천좀해주세요 [10] 해풍 2016-01-05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