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버전이라고 하는데 다른 에보4.0과 많이 다른가요???ㅠ
혹시 후기있는 사이트나 후기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에보4.0을 구하고 있어서요
차이 없으면 새거로 지를려고 합니다
엮인글 :

꼼만쓰

2016.03.31 02:50:01
*.36.147.207

저는 펀슬린거 구입했습니다!
혹시 뭐 구매하셧는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143207 비기너 카빙 file [7] 글안쓴이 2016-01-05 2373
143206 턴을 크게 타야 늘까요 반대일까요? [21] 시원연우맘 2016-01-05 1504
143205 기계왁싱만 해도 될까요? [6] 워니1,2호아빠 2016-01-05 1076
143204 테이블킼은 어떻게 타야 하나요? [4] 뱁새카레 2016-01-05 695
143203 휘닉스파크에서 펜션들 있는데까지.. [4] 호잉 2016-01-05 638
143202 데크와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ㅜ [3] 앉아라내운... 2016-01-05 622
143201 립캡이란거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2] 나르키소스 2016-01-05 920
143200 헤머덱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1] 비도승우 2016-01-05 1373
143199 이게 보더분들이 말씀하시는 일상생활 손보인가여? file [8] DynaLizzy 2016-01-05 1023
143198 스틸 스크래퍼 써보신분???? [5] 119구조대 2016-01-05 641
143197 힐턴시 턴이 너무 확도는것같아요 file [8] 내뒤에캔디 2016-01-05 1834
143196 베이스 파인거 질문할게요 file [3] 스무르르 2016-01-05 789
143195 앤썸 궁합 문의 드려요 !! [9] 바보귀신 2016-01-05 757
143194 데크길이랑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1] 2016-01-05 570
143193 헤머덱에 ~~바인딩.부츠 추천 부탁 드립니다~^^ [6] 스키티즈 2016-01-05 922
143192 고글 일체형 헬멧 어떤가요? [9] K-CI 2016-01-05 2389
143191 휘팍 셔틀 예약않하고 탑승시 패널티 질문좀 [3] 일족일도 2016-01-05 629
143190 1314 살로몬 플렛지 부츠 발목 끈 락 질문이요 [6] 어디로갈까 2016-01-05 622
143189 에보 펀슬링거?? [4] kakijoon 2016-01-05 775
» 에보 펀슬링거?? [1] kakijoon 2016-01-05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