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프랑스 아마존에서 주문 넣고있는 자신을 발견...ㅎㄷㄷ
네스프레소 픽시가 국제배송비 포함 81.67유로라길래
집에 씨티즈 있는데도 주문 넣어봤네요....
일시품절이던데 언제 올지...
엮인글 :

Bananaswag

2016.01.06 08:12:03
*.210.106.84

저는 the-house.com이 제일 무섭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19
135639 셔틀 놓쳤어요..ㅠㅜ(추가) file [26] 해일로 2016-01-06 7 1897
135638 헝글하시는 유부남 애아빠 file [59] 리프트에서... 2016-01-06 2 2396
135637 어제부터 추워져서 그런지 설질이 점점 좋아지네요~~ [5] 간지주세요 2016-01-06 4 831
135636 일베벌레는 척살해야.. [17] 정자 2016-01-06 3 1356
135635 1 [61] 레브가스 2016-01-06 22 5520
135634 친구두명이 결혼을했습니다 [24] 정자 2016-01-06 11 1876
» 아마존이 참 무서운 애들이에요.... [1] 얼러려 2016-01-06   1382
135632 아... 이번달 수요일 심야 출격 하려 햇더니 안하네요 ㅠㅡ [1] 꽃보다스노보드 2016-01-06   550
135631 곤지암리조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9] 가자나 2016-01-06 3 1694
135630 필요하신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휘팍오시는 분들 .. [5] dewymin 2016-01-06 15 1074
135629 지금 하이원 왔어요~~~ [10] 낙엽쩌는당나구 2016-01-06 1 979
135628 1월 6일 출석부! 출첵하세요~ [32] 표돌v 2016-01-06   430
135627 아이스크림과 설탕의 관계. 너무 달게 먹는것은 아닌지. [19] 스팬서 2016-01-06 1 1353
135626 30대 중 후반분들 지산 모임 있나요?? [10] PTCRND 2016-01-06   1030
135625 웰팍 장갑 습득 락커담당자에게 맡겨놓았어요. 작은속삭임 2016-01-06 1 401
135624 으르릉 컹컹 왈왈왈!!!! [7] BurtonGood 2016-01-06   1063
135623 곤지암 제타2에서 초중급 합류하는 구간에서 뺑소니 하신분.. [7] silkei 2016-01-06   1613
135622 제 닉넴이 거슬리시나요? [44] 시원연우맘 2016-01-06 17 3568
135621 지산 기문 너무하네요 [7] 지산또라이 2016-01-06   1252
135620 오크밸리에서 제일 멋진 보더들 . [7] 잉여존 2016-01-06   1670